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2 - 영어마법의 비밀을 풀어라! 코믹 메이플 스토리 영어도둑 2
오래밝음 글, 양선모 그림, 고혜진 콘텐츠.감수 / 서울문화사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 영어가 쉽고 즐거워지는 효과 만점 영어 학습 만화>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영어도둑 2는 정말 아이들에게 대박입니다..

물론 효과는 기대 이상이에요~*

아이들이 책을 만나자 마자 앉은 자리에서 또 읽고 또 읽고..
이런 반응 역시 기대했던 결과입니다^^
하긴 저희 아들들은 타투기까지 했었답니다^^;
책을 받고 서로 읽겠다며 실갱이를 하다가 
제가 중재를 나서야 했지요..
결국 가위, 바위, 보로 순위를 정했야 했고 결국 형이 먼저 읽게 되었지요..
그런데 형이 마지막 페이지를 덮는 가 싶더니 곧이어 첫 장을 바로 펼치는 거예요..
다시 한 번 보고 싶다는 형..
바로 옆에서 목 빠지게 기다리던 둘째는 화가 나고..
애가 타던 녀석 " 이젠 내 차례야~!" " 이제 내 차례라고~!"라고 
큰 소리로 말하며 울상을 지으며 저를 쳐다보는 거예요..
얼마나 재밌으면 저리 싸울까요?~ ㅎㅎ
결국 둘다 오고 가며 두 번씩 읽고 나서야 일어서더군요.. ㅎㅎ
물론 며칠 동안 그랬답니다^^
서로 질세라 학교에서 오자마자 영어도둑 먼저 찾더라구요..

애써 참고 있던 ’영어만화가 효과가 있을까?’싶은 마음과 
아이가 얼마나 이해했는 지, 알고 있는 지 확인하고 싶은 마음이
꿈틀거리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갑자기 질문을 던졌지요.."what’s going on? "하고
그랬더니 "뭐가?" 하는 거예요..
’에이~ 그럼 그렇지" 했더니
곧바로 "뭐가 어떻게 된거냐고? 하며 되 묻는 거 있죠..^^
"Is that true? 는 무슨 뜻이야?"
"그게 사실이야? 라고 바로 대답합니다^^
그러면서 "Yes, it is" 까지 ㅎㅎ
서로 질문과 대답을 주고 받으며 이 즐거움을 한참동안 즐겼답니다^^
좋은 반응과 기대 이상의 효과에 기분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