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터[672]번째 책이야기

대한민국 No. 1 루미온3D 사용자 카페의 Limion3D / 강석거

내가 몰랐던 책 책이야기 텍스터(www.texter.co.kr)
대한민국 No. 1 루미온3D 사용자 카페의 Limion3D / 강석거
■ 책 소개
자동 3D 건축물 CG 초고속 렌더링 소프트웨어, 루미온 8의 국내 첫 본격 가이드북!
대한민국 No. 1 루미온3D 사용자 카페의
Lumion3D

루미온(Lumion)은 캐드 도면을 3차원 건축물 렌더링으로 변환하여 보여주는 솔루션으로 1998년에 설립된 네덜란드 와몬드 소재의 ACT-3D 사가 개발했다. 루미온 제작사인 ACT-3D 사 홈페이지(https://lumion.com)에 따르면 “전 세계 건축회사 상위 100개 사 중 67개 사가 사용”할 정도로 루미온은 전문가들에게 인기 있는 솔루션이다. 그동안 루미온은 국내에 저변을 꾸준히 확대해 왔지만 그간 스케치업, 3ds Max나 브이레이와 함께 소개하는 책 밖에 없어 아쉬움이 많았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 드디어 약 1만 회원 수를 자랑하는 ‘루미온3D 사용자 카페(cafe.naver.com/lumion3d)’의 강석거 저자가 루미온을 주인공으로 한 본격 루미온 가이드북을 선보여 루미온 사용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물론 이 책에서도 스케치업과 3ds Max 모델링도 소개하지만 주인공은 어디까지나 루미온이다.
◆ 참가방법
  1. 텍스터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2. 서평단 가입 게시판에 "대한민국 No. 1 루미온3D 사용자 카페의 Limion3D 서평단 신청합니다"라고 써주시고 간단한 서평단 가입의도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3. 자신의 블로그에 서평단 모집 이벤트(복사, 붙여넣기)로 본 모집글을 올려주세요.
  4. 자세한 사항은 텍스터 서평단 선정 가이드를 참고하십시오.
※ 문의 : 궁금하신 점은 lovebook@texter.co.kr 메일로 주시거나 텍스터에 북스토리와 대화하기에 문의사항을 적어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