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naver.com/real21/1289256


오늘 모험은 내일로!
이것은 게으름에 대한 거룩한 보고서이다!

 



“저는 인간이기에 앞서 게으름뱅이입니다.

《거룩한 게으름뱅이의 모험》 



★★★★★
2회교토책 대상 수상작

11회 서점대상 TOP10
★★★★★


《야행》《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의 모리미도미히코 최신작!

 

 

 

 

 

“주인공이니까 노력해야 한다고 누가 정했어?
지금까지 이렇게 게으른 주인공은 없었다!

모리미 도미히코의 게으르고 이상한교토 판타지!


 주말이면 기숙사에 틀어박혀 ‘아내가 생기면 하고 싶은 일 목록’을 만들면서 그저쉬고 싶은 주인공 고와다.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기 위해 너구리 가면을 쓰고 무리하게 착한 일을 하는폼포코 가면.

토요일 아침, 고와다는 폼포코 가면에게자신의 뒤를 이어 정의의 사도가 되라는 권유를 받고 비장하게 대답한다. “게으름 피우느라 바쁩니다!

그저 주말을 빈둥거리며 보내고 싶었을 뿐인데, 원치않은 모험에 발을 디디고만 고와다. 과연 고와다는 자신만의 느긋하고 게으른 주말을 되찾을 수 있을까? 이렇게 주인공이 움직이지 않아도 토요일 모험은 성사될 수 있을까?

 

‘교토의 천재 작가’ 모리미 도미히코가 그린한여름밤의 나태한 대모험

 

저는 게으름에 능숙한 사람을 동경하여이 소설을 썼습니다.
-
모리미 도미히코

 

모리미 도미히코의 세계는 언제나 게으르면서도 놀라울 정도로 활동적이다. 작은 공간에서 시공간을 넘나들며 지하에서 하늘까지 진폭이 커다랗다. 얼핏가늠해보면 거의 세계여행 수준이지만 그 모험의 실상을 살펴보면 작은 도시의 역과 역 사이, 때로는 다다미넉 장 반 안에서만 일어난 규모가 아주 작은 모험이다. 그리고 그 공간은 교토 토박이이자 ‘교토의 천재작가’라 불리는 모리미 도미히코답게 언제나 교토다.

그리고 이번에도 변함없이, 교토다. 그 교토를 배경으로 모리미 도미히코의 소설 중에서 가장 게으르디 게으른 주인공이 등장한다. ‘휴일에는 그저 쉬고 싶은 귀차니스트 주인공’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싶어서 무리하는 영웅’ ‘스케줄표를만들어 하루를 충실하게 보내야만 만족하는 커플’ ‘길은 자주 잃어서 탐정으로서 재능이 없는가 싶지만 그래도 멋진 탐정이 되고 싶은 대학생’ 등그들의 소개를 듣다보면 어디선가 본 듯하기도 하다. 누구나 사랑받고 싶어 하고, 성공하고 싶어 하는 한편 할 일이 있지만 게으름 피우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이다. 어쩐지 익숙한 이 캐릭터들은 ‘나’의 모습을 보는 듯한 기분이다. 이렇듯인간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익숙한 부분들을 하나씩 갖고 있는 사랑스러운 등장인물들이 교토의 여름밤을 조금 걷고,헤매고, 즐긴다.

개성 만점 등장인물들과 함께 요이야마가 열리는 7월의교토를, 빠져나갈 수 없는 미로와 같은 교토의 여름 밤을 만끽해보길 바란다.

 


놀랍고도 몽환적이며 게으르지만 정신없이 유쾌한
교토의 밤으로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소설!”
 -
추지나, 번역가

 

 

▪지은이 소개

 

모리미 도미히코 森見登美彦

1979년 일본 나라 현에서 태어났다. 교토대학교생물기능과학과에서 응용생명과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 농학연구과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2003년 《태양의 탑》으로 제15회 일본판타지 노벨대상을 수상하며소설가로 데뷔했다. 2006년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로 제20회야마모토슈고로상을 수상하고 서점대상 2위에 올랐으며, 이듬해발표한 《유정천 가족》이 서점대상 3위를 차지하는 등 명성을 높이며 ‘일본의 새로운 재능’이라 불렸다. 2010년에는 《펭귄 하이웨이》로 제31회 일본 SF대상을 수상하고 서점대상 3위에 올랐으며, 2017년 《야행》으로 서점대상 8위에 오르면서 명실공히 인기 작가로자리매김했다. 그의 작품은 ‘매직 리얼리즘’ 기법으로 현실과 가상을 교묘하게 배열하는 독특한 세계관과고풍스러운 문체, 교토를 배경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거룩한 게으름뱅이의 모험》은 ‘교토 사람들이 가장 읽어주었으면 하는 책’을 뽑는 제2회교토책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 서점대상 8위를 수상한소설이다. 이 소설은 〈아사히신문〉에서 호평 받은 연재작을 작가가 여러 차례 다듬어 출간한 작품이다. 작가의 작품 중 가장 게으른 주인공을 중심으로 풀어낸 교토 모험기로, 교토의매력적인 모습을 잘 담아낸 소설로 평가받고 있다.

 

옮긴이 추지나

대학에서 일본지역학을 전공했다. 출판 편집자로 일하다 지금은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로활동하고 있다. 옮긴 작품으로는 오노 후유미의 ‘십이국기’ 시리즈, 《잔예》, 《귀담백경》, 《시귀》, 《흑사의섬》, 미야베 미유키의 《지하도의 비》, 오카모토 기도의《한시치 체포록》, 나쓰키 시즈코의 《W의 비극》, 《그리고 누군가 없어졌다》 등이 있다. 

 

 

 

 

 

 






                                                 ☆ 서평이벤트 일정 안내☆


★출판사 : RHK


★도서명 : 거룩한 게으름뱅이의 모험


★서평이벤트 기간 : ~ 7월 4일(수)

 

★서평이벤트 발표 : 7월 5일 (목)

 

★모집인원 : 20명

 

★당첨자 배송 정보 취합 : 7/05(목)~7/07(토)

 

★도서수령시점 : 7월9일주중 예정 /출판사 직접 배송(배송사정으로 늦어질 경우 서평기간도 늘어남)

 

★서평등록 : ~7월 28까지 


"꼭 책을 읽고 서평 부탁드립니다." 

 

1)개인블로그,온라인서점(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대교리브 중 2곳 이상) 총 3곳에 서평등록 후

2)문충 서평 후기방에 리뷰 등록 (1.개인블로그/ 온라인서점 1,2, 댓글로 등록바람)




▷신청전 필독 사항

 

 

1. 이번 서평이벤트는 도서수령후 리뷰를 등록해 주셔야합니다.

 

2. 도서 배송에 필요한 배송정보(연락처/주소)를 당첨자에게 쪽지로 별도로 받습니다.

 

기간내에 쪽지를 미발송하시면 당첨은 취소되시며, 대기자분께 양도됩니다.

 

3.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에 약간의 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이벤트 불참으로 인한 페널티 회원은 신청 불가합니다.

 

5. 추후에 당첨된 도서를 유상판매하다 적발시에는 강퇴조치합니다.

 

문의 ; 문화충전 스텝 엄머달래(010-2403-2704)

 

문자로 연락해주세요^-^(전화, 카톡 X)






신청 양식 안내

 

 

1. 이름/아이디/닉네임/회원등급/이책을 읽고 싶은 이유

2. 이글을 블로그 혹은 타 카페에 스크랩 2개이상(인스타그램,트위터,페북 가능) 해 주세요.

   (발표일까지 스크랩 게시글이 삭제되지 않아야 합니다!!)

3. 이벤트 공지의 오픈일 이후 회원님께서 새로 등록한 게시글만 링크를 등록해주세요 

   다른 이벤트에 사용한 게시글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구인/양도/질문&답변 게시물/이벤트 응모 게시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신청양식을 꼭 지켜주십시오 양식이 변경되거나 항목 누락시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책과 콩나무> 카페 스크랩 금지! 스크랩 삭제됩니다



[우대 조건]

1. 서평을 성의껏 기한 내에 작성해서 신용이 쌓인 분들을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2. 서평이벤트에 많이 당첨이 안되신 분(많이 당첨되시는 분은 이벤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3. 활동 영역이 다양하신 분(펌글남의 사진정보글독후감독서동아리책속의 구절 제외)

4. 리뷰게시판이 아닌 스스로 자신의 글을 작성한 게시물 -> 회원간 소통 글책속의 구절 제외)


  



☞ 이벤트 참여전 필독 당부 사항입니다 !!!!
 
 
 
1 . 불참/ 리뷰미작성이 없도록 신용관리를 철저하게 지켜주세요 .
 
2 . 카페의 활동영역이 무료 초대이벤트에만 쏠리는게 아닌지 돌아 보시고,
그렇다면 생각을 바꿔 주세요 .
 
문화충전은 공짜표만 배부해 드리는 매표소가 아닙니다 .
다른 유용한 게시판 활동이나 유료/ 오프라인 모임등에도 참석하시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
 
 
 
3 . 차후로는 당첨자 선정시 신청자의 게시글과 덧글등 활동상태를 검색하여
초대이벤트에서만 보이는 회원은 선정에서 제외토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지정 표 베스트 카페

영화*공연*연극*뮤지컬*전시*문화*예술*여행+체험단*홍보단_ 각 업체 홍보 마켓팅 이벤트 모객 프로모션

한국 NO.1 문화카페 [문화충전200%]http://cafe.naver.com/real2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