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
0원으로 강남 건물주보다 월세를 많이 받는 사람이 있다. 정말 거짓말 같은 이야기이다.
그런데 알파남(김지수)은 실제로 5년 만에 0원으로 순수익 23억 원을 달성했다.
친절하게도 『온라인 건물주로 산다』는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한지 알려준다.
5년 전,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알파남은 2020년 1월 출근길에 우연히 어떤 영상을 보고 블로그를 시작하였다고 한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서 첫 달에 300만 원, 두 달 차에 700만 원을 벌었고 그렇게 블로그를 시작한 뒤 5년이 지난 지금 블로그로만 순수익 23억 원을 달성하였으며, 기타 다양한 사업들도 진행 중이라고 한다.
이 책은 돈을 주고서라도 배워야 할, 그가 5년간 1만 시간, 5억 원 이상을 쓰고 알아낸 방법을 낱낱이 다루고 있는 값진 책이다.
알파남만 운이 좋고, 능력이 돼서 성공했을 수도 있다고 여겼는데, 회사를 다니며 부업으로 시작한 평범한 직장인 형도, 50대 은퇴를 앞둔 직장인도 알파남 전략으로 월 500만 원에서 많게는 1,000만 원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하니 어쩌면 나도 돈을 벌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이 생겼다.
거기다가 이렇게 책에서 방법을 모두 알려주니까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네이버 블로그만 알던 내게 티스토리 블로그는 생소하다.
그래도 책에서 티스토리 초기 세팅 방법부터 수익형 글쓰기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방법까지 상세히 알려주고 있으니 차근차근 따라 하면서 열심히 꾸준히만 하면 될 것 같다.
일단 시작부터 하자! 실행력이 경쟁력이다.
나도 0원으로 월세 받는 온라인 건물주가 되어 블로그에 성공 스토리를 올리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