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 - 양자역학으로 돈과 운을 끌어당기는 법 9가지
다카하시 히로카즈 지음, 김양희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카하시 히로카즈는 양자역학에서 찾은 부의 원리로 ‘끌어당김의 법칙’이 현실로 이루어지도록 돕는 양자역학 코치이다.

그는 양자역학과 돈이 생각 이상으로 관계가 있다고 말한다.

‘양자’란 모든 물질과 에너지의 최소 단위이다. 바꿔 말하면 ‘모든 것은 에너지다’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돈이라는 에너지’를 끌어당기는 방법을 알고 실천하면 자연스럽게 돈은 나에게 끌려오게 된다는 것이다.

양자역학에 따르면 관측되지 않은 전자는 파동의 성질을 가지고 관측된 전자는 입자의 성질을 가진다.

이 이론대로라면 무의식이나 이미지, 사고, 감정 등 눈에 보이ㅣ 않는 것을 우리가 관측할 수 있다면, 그것들은 자연스럽게 물질화되고 현실로 이루어진다. 이 책은 이 과정을 ‘돈’을 주제로 이야기하고 있다.

‘돈을 끌어당기는 법칙’의 단계는 다음과 같다.

1단계 : 의식한다 - 이상적인 상태가 무엇인지 인식하고, 돈이 없는 상태에서 돈이 있는 상태로 의식을 전환한다.

2단계 : 이미지를 떠올린다 - 자신이 어느 정도의 돈을 가졌으며, 어떤 생활을 하고 있을지 구체적으로 상상한다.

3단계 : 사고가 작동한다 - 이미지를 떠올리면 그 이미지를 실현하기 위한 사고가 갖춰지고, 무엇을 하면 좋을지 구체적으로 생각하게 된다.

4단계 : 행동이 구체적이고 명확해진다 - 사고가 명확해지면 행동도 구체적으로 변하며, 해야 할 일이 보인다.

5단계 : 행동한다 - 분명해진 해야 할 일을 실제로 행동해서 현실이 이상에 가까워지고, 돈을 끌어당길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가장 어려운 점은 돈이 없는데 돈이 충분하다고 생각할 수 있을까?’ 하는 문제였다.

지금 있는 풍요, 지금 있는 행복을 깨닫는 일이 부의 주파수를 내보내는 비결이다.

저자는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행복을 적어보라 했다. 그런 것들을 적다 보면 얼마나 행복한 상태인지 깨닫게 될 것이라 조언하다. 그리고 이미 손안에 있는 하루하루가 행복하다고 느끼면 삶은 풍요의 파동으로 가득 차게 되며, 풍요의 파동이 풍요를 끌어당길 수 있게 된다고 했다.

책은 Part 1과 Part 2로 구성되어 있다. Part 1에서는 양자역학이 어떤 학문인지 간단하게 설명한 후 양자역학적 관점으로 우주의 원리를 이야기한다. Part 2부터 ‘양자역학적으로 돈을 끌어당기는 9가지 법칙’애 대해서 자세히 이야기한다.

특히 독자에게 맞는 성공 법칙을 찾을 수 있도록 어떤 유형인지 알 수 있는 ‘4가지 유형별 성공 에너지 진단표’를 수록하고 있어서 좋았다. 모두 같은 사람이 아닌데, 한 가지 법칙만으로 누구나 다 성공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자기의 에너지와 주파수가 맞는 법칙을 적용한다면 성공 확률이 확실히 높아질 것이다.

수입 블록을 깨는 억만 장사 호흡법도 흥미로웠다. 읽자마자 남편과 해보았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수입 블록을 깨면서 금액을 올리는 것도 재미있었다.

책에 나와있는 여러 가지 법칙들을 실천해서 돈과 공명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