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0 Key English Words 1 : Student Book (Paperback) - 홈페이지 제공: MP3 Files, Translation, Tests, Answer Keys, Word Lists 7200 Key English Words 1
씨드러닝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200KEW(Key English Words) 1는 씨드러닝 출판사의 스테디셀러인 초등 영단어 1200KEW, 중등 영단어 4500KEW에 이은 세 번째 시리즈이다.

저자인 Paul Nation 교수는 언어학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라고 한다. 이런 분이 만든 교재이니 믿음이 간다.

이 교재는 사진, 예문, 발음기호, 연어, 부록의 어간 정리를 통해 영단어 본래의 의미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20단어당 연습문제와 100단어당 리뷰를 통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Quizlet 앱으로 익혔던 단어를 복습할 수도 있다.

우리 집에는 중학교 1학년 학생이 한 명 있다. 중학생 아이를 둔 학부모 중에서도 나는 하위 10등 안에 들 정도로 아이 공부에 관심이 없는 편이다. 그럼에도 아이의 영어 성적에는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사실 다른 사교육은 하지 않아도 영어만은 좀 시켰기 때문에 조금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결과는 처참했다.

부랴부랴 학원에 상담 요청을 했다. 상담 결과는 간단했다. 아이가 아무리 숙제를 내줘도 단어를 외워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이를 앉혀놓고 왜 단어를 외우지 않냐고 물어보았다. 아이는 억울해 하며 열심히 해도 단어가 잘 안 외워진다는 것이었다. 혼내려고 시작한 대화지만, 자기도 얼마나 답답했을까 생각하니 차마 혼낼 수가 없었다. 잔소리 대신 이 교재를 주며 잘할 수 있을 거라고 격려해 주었다.

영어 공부는 단연 영단어가 최우선이다. 아무리 잘 가르치는 선생님을 모셔와도 아이가 영단어를 안 외운다면 무용하다.

아이의 영어 공부가 고민이라면 우선 이 교재로 학습시키길 권하고 싶다.

#씨드러닝 #seedlearning #영어단어 #영단어 #영어공부 #영어발음기호 #영어단어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