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갓 GOD - 하나님과 함께하는 치유 여행
이규현 지음 / 두란노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요즘은 정말 상처가 많은 시대이다. 멀쩡하게 활동하던 연예인이 자살을 하고, 돈 많고 권력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목숨을 막 내던지는 것을 쉽게 접하게 된다. 세상이 주는 만족이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게 해주는것이다. 책에서와 같이 현대판 바벨론성 쌓기의 모습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채 자신의 열심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것은 결국 자신에게 상처가 되고, 그 상처는 다른 사람에게도 전달된다. 상처를 주고 받는 세대, 악이 도처에 만연해 있고 악한 사람들이 승승장구하는 이 시대에 소망은 없어보인다.

그러나 이규현 목사님은 "힐링갓"에서 사람이 아니라 이사야를 통해 말씀하신 하나님에게 소망을 찾고자한다.
이사야는 총 66장의 말씀인데, 성경 1독을 도전하다 보면 정말 힘든 난관에 부딪히는 부분이다. 무슨 뜻인지 너무 어렵고 묵시적인 내용이 많아서 역사서와는 다르게 이해하기가 힘들다.
그렇지만 이규현 목사님을 통해 이사야의 말씀이 우리에게 주는 따뜻함을 재발견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다.
특히 이 책에서는 이사야 40장부터 66장의 말씀을 다루고 있는데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을 말씀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

인정, 위로, 회복을 사람에게서 기대했다가 실망하고 상처받은 우리들에게 이 책은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를 안겨준다.
하나님께서 단 한 순간도 우리를 놓치지 않으시며 신실하게 사랑하고 계심을 우리는 잊지 말아야 한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려는 것은 바로 자유다.
우리를 자유하게 하시려고 우리를 연단하시고 간섭하고 계셨다.

우리의 목마름을 전적으로 채워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 뿐이시다.
우리를 치유하기 원하시는 하나님께서 선지자 이사야를 통해 하신 말씀이 우리 삶속에 적용되기를 바란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관계하기 원하시고 그 관계 안에서 우리의 교만을 꺾으시기 위해 연단하시는 과정을 통해 우리가 회복되고 자유케 되는 역사가 일어나는 것이다.
우리의 삶은 하나님에게서 떨어질 수 없는 것인데, 우리의 악한 본성은 우리가 스스로 살수 있다고 끊임없이 하나님과 떨어지려고만 한다.
온전한 치유를 해주시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그 치유와 회복을 경험한 자들을 통해 이 땅이 다시한번 주님께 쓰임받는 세대로 일어나길 바란다.

이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상처가 치유되고, 치유의 사역이 본격화 되길 기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