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새끼다 2 나는 새끼다 2
권혁준 그림, SBS TV 동물농장 X 애니멀봐 원작, 이정은 구성 / 서울문화사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귀여운 매력 앞에서는 아이스크림마냥 사르르 녹고 말아요.

SBS TV 동물농장X애니멀봐 첫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새끼다"는 한 번 빠져들면 헤어나올 수가 없는데, 바로 그 영상들로 구성된 책이 나왔어요.

《나는 새끼다 2》는 작고 소중한 아기 동물 열 다섯 마리를 만날 수 있는 포토 에세이예요.

빠르게 벌렁거리는 코가 매력적인 롭이어토끼, 생김새 자체가 사랑스러운 고슴도치, 인형 같은 알파카, 순둥순둥 신이 내린 비주얼의 브리티쉬 숏헤어, 신기한 카멜레온, 병아리와는 확연히 다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오리,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시츄,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기린, 처음 보자마자 감탄사를 쏟아내게 만든 우파루파, 완벽한 솜뭉탱이 오드아이 고양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프리카 왕달팽이, 초원의 멋쟁이 얼룩말, 새끼일 때 치명적인 귀염둥이 말라뮤트, 생명의 신비를 보여주는 다이아몬드백테라핀 거북이, 디즈니 동화 속 주인공 노루까지 모두가 주인공이네요. 생생한 영상 바이블인 사진과 아기자기 꾸며진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가 있어요. 중간에 '쉬어 가기' 코너에는 숨은 그림 찾기, 나 새끼 TMI, 다양한 동물 아이템, 나 새끼 별별 닮은꼴, 나 새끼 친구들, 나 새끼의 진실 혹은 거짓, 나 새끼 베스트 포토까지 내용이 알차네요. 마지막에 나 새끼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사진 동화를 읽으면서 사랑스러운 아기 동물들을 마음 속에 저장했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 동물들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기분이 좋아져서 저절로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각각 아기 동물들의 사진과 함께 재미있는 동물 상식과 이야기를 만나는 즐거움이 있어요. 영상에 푹 빠졌던 이들에겐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보고 싶을 때는 언제든지 펼쳐 볼 수 있는 포토북이자 아기 동물들의 이야기가 적혀 있는 다이어리, 그리고 초판 한정 특별부록으로 귀염둥이 아기 동물 스티커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정말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