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 (스프링) - 20일 만에 1000단어로 기초 영어회화 완전 정복!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

아무리 영어를 못해도, 오케이, 땡큐를 모르는 경우는 거의 없죠.

그 이유는 간단해요. 일상에서 자주 말하고 들으니까, 외국어라는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익히게 된 거죠. 말은 자꾸 해야 느는 법.

《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은 시원스쿨에서 나온 기초영어회화 교재예요.

저자인 이시원 쌤은 학창 시절 내내 꼴찌를 하다가 캐나다에 이민 가면서 영어 말하기에 큰 어려움을 느꼈고, 온갖 시행착오를 거쳐 영어를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자신만의 영어공부법을 찾았대요. 그건 바로 '자주 쓰는 단어와 표현'을 알아야 말문이 트인다는 거예요. 영어 단어를 무작정 외우는 게 아니라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써먹을 수 있는 영단어와 표현을 열심히 공부한다면 왕초보도 영어로 말할 수 있다는 거죠.

이 책은 기초영어회화 교재답게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편리하게 핸디북, 스프링북으로 되어 있어요. 저자가 뽑은 영어 단어(표현) 1000개를 일상생활 영어단어 500개, 여행영어 영단어 200개, 상황별 필수표현 300개로 나누어, 모두 20일 동안 마스터하는 플랜을 제공하네요. 구성 자체는 영단어장으로 보이지만 각 단어마다 품사, 뜻, 발음, 동사 변화, 파생어를 알려주고, 일부 단어는 의미를 설명해주는 귀여운 삽화가 첨부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학습 방법은, 표시된 진도대로 매일 학습하면 돼요. 배운 내용은 영어 단어 (표현) 50개씩 묶어서 학습이 끝날 때마다 'REVIEW 듣고 1초 만에 해석하기'로 QR코드를 찍어 배운 단어들을 쭉 들으면서 1초 만에 해석되는지를 확인하여, 부족한 부분을 복습하면 돼요. 일상생활 영단어 500개는 특별히 저자의 직강 음성 강의를 들을 수 있네요. QR코드로 오디오클립 혹은 팟빵에 접속할 수 있어요. 이것 외에도 시원스쿨 사이트에서 학습에 도움이 되는 자료들을 제공하네요. 네이티브들이 자주 쓰는 영단어 1000개로 영어 말문이 트이는 학습법으로 왕초보에서 탈출할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