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오싹 공포 체험 스쿨버스 1 오싹오싹 공포 체험 스쿨버스 1
파울 반 룬 지음, 김덕영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요즘 아이들은 무섭지도 않나봐요.

귀신, 유령이 나오는 이야기가 엄청 재미있대요.

<오싹오싹 공포 체험 스쿨버스>를 보자마자 정말 좋아하네요.

보라색 박스 안에 책과 함께 몬스터 보드게임이 들어 있어요. 초판 한정으로 깜짝 선물이네요.

일단 책을 펼치면 애니메이션 영화 같은 그림들이 눈길을 사로잡아요.

초.대.장

이 책을 읽는 어린이들은 초대장을 받은 거예요.

바로 스쿨버스 X 를 탈 수 있는 초대장이지요. 초대장이 있어야 스쿨버스 X 를 탈 수 있어요. 이 스쿨버스는 아이들을 태우고 한 시간 동안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준대요.

도대체 누가 초대장을 보냈을까요?

이미 한 번 봤을 걸요. 으아악, 저 얼굴!  비밀이 많은 동화 작가 '온노발'이래요. 

앗, 우리나라 동화가 아니었네요. 그제서야 저자를 확인했더니, 파울 반 룬 작가였어요. 네덜란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동화작가라고 해요. 원작은 글로만 표현된 공포 이야기였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김덕영 작가님의 멋진 그림으로 한국버전 공포 동화가 탄생한 것 같아요. 실제로 원작 동화가 유럽 전역과 아시아에 소개되어 전 세계 200만 부 이상이 팔렸고, 영화와 뮤지컬로도 제작되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이 책은, 아니 스쿨버스를 탄 어린이들은 한 시간 동안 세 가지 물건에 얽힌 이야기를 들게 될 거예요.

책으로 만나는 오싹오싹 공포 체험, 준비되었나요?

첫 번째 이야기는 고양이 풀의 비밀이에요. 

두 번째 이야기는 해골 조립 모형이고요.

세 번째 이야기는 인어상의 전설이에요.

각 이야기마다 깜짝 퀴즈가 하나씩 나와 있어서 퀴즈 푸는 즐거움까지 주네요. 


색다른 공포 이야기였어요. 

상상도 못했던 존재들이 등장하여 심장이 철렁~  물론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라서 무섭다고 책을 덮는 일은 없었네요.

재미있는 공포 이야기를 즐긴 후, 몬스터 보드 게임까지 이어지니 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줬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