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2 - 명사의 단수와 복수, 만화로 시작하는 이시원표 초등영어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 2
이시원 지음, 이태영 그림, 박시연 글, 시원스쿨 기획 / 아울북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한민국에서 시원 쌤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네~~~ 아이들은 잘 몰라요. 

하지만 이 책 덕분에 확실히 알게 됐어요. 비밀요원 시원 쌤으로~


<이시원의 영어 대모험>은 초등영어 학습만화예요. 

1권을 읽고나서 아이의 반응이 좋더라고요. 그동안 영어 단어 공부를 제대로 한 적이 없어서, 딱히 거부감은 없지만 그렇다고 흥미를 느끼는 것도 아니었거든요.

초등영어에서 기본은 단어 공부인데, 교과서에서 나오는 단어들을 무작정 외우는 방식은 정말 별로인 것 같아요.

앞서 1권을 본 친구들이라면 시원 쌤과 함께 미지의 영어 유니버스로 모험을 하면서, '오~ 영어가 꽤 재밌네.'라고 느꼈을 거예요.

혹시나 이미 영어 단어를 줄줄 외우느라 지치고, 영어가 싫어진 친구라도 괜찮아요. 

무작정 외우는 건 누구라도 싫거든요. 이제는 시원 쌤과 신나게 영어를 즐겨봐요.


2권에서는 새로운 친구가 예스어학원을 찾아왔어요. 

엥? 이 친구는 405 유니머스에서 만났던 그 방귀쟁이?

음, 몹시 부끄러워하는 친구를 위해 다들 모른 척 해주네요. 리아는 그 유명한 넘버원어학원에서 매일 영어 단어 오십 개씩을 외워야 했던 그 친구예요.

이번에도 또, 또 영어 단어들이 사라지고 있어요. 뭔가 1권에서 본 장면이죠?

자, 모두 고고씽!


만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영어 단어와 문장들이 있어요. 

영어 단어를 모르면 암호처럼 보이겠죠?

아마 그 암호를 풀고 싶은 친구들은 영어가 색다르게 보일 거예요.

우주 모험을 떠난 친구들에게 시원 쌤이 알려주는 특급 비밀은 바로 명사의 단수와 복수예요.

영어는 한 개일 때는 단수, 두 개 이상일 때는 복수라고 해요.

어머나, 우주 악당 트리커의 매직 방귀!

으아아악!

과연 123 유니버스의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요?


시원 쌤, 아니 비밀요원 S1(에스원) 혼자서는 어렵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할 수 있어요. 

어김없이 찾아온 예스잉글리시단 훈련 코스!

재미있게 만화를 보고나면 반드시 해야할 훈련이 기다리고 있어요. 

책에 나온 영어 단어를 공부하고, 문법까지 공부할 수 있어요. 중간에 게임도 있으니까 화이팅!

비법 영어단어 노트에 연필로 써 가면서 하루에 한 개씩만 공부하면 돼요. 좀 시간은 걸리지만 즐겁게 꾸준히 한다면 그 효과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 신나서 영어단어를 쓰다가 살짝 힘들어 하는 아이를 위해서, 코드 네임 영어 딱지로 놀았어요. 아직은 쪽지 시험은 무리인 것 같고, 지금처럼 시원 쌤의 영어 대모험으로 영어와 더욱 친해지면 될 것 같아요. 다음 3권의 모험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