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 1 - 매직코인의 초대 웅진책마을 102
장한애 지음, 김소희 그림 / 웅진주니어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술을 좋아하는 어린이들만 보세요.

진짜로?

음, 안 보면 궁금할 걸요. 그냥 살짝 펼쳐보면 돼요. 그다음은 술술~~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은 멋진 마술사를 꿈꾸는 주인공 오하라와 친구들의 이야기예요.

열두 살 소녀 오하라는 고도마 클럽의 리더이자 예비 마술사예요. 주로 앵무새 파트너 블링과 함께 마술을 해요.

고도마 클럽은 '고백을 도와주는 마술사 클럽'의 줄임말이에요. 

매우 은밀하게, 친구들의 의뢰를 받아 멋진 마술로 사랑 고백 작전을 해주고 있어요. K의 고백 작전이 있기 전까지는 승승장구했는데, 글쎄 K의 상대였던 공빈나와 작은 마찰이 생기면서 엉망이 되고 말았어요. 공빈나는 오하라와 동갑내기 친구인데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살벌한 성격이 어느 순간 드러나는 반전 캐릭터예요. K의 고백 작전에서 하라의 앵무새 블링이가 실수하는 바람에 빈나의 스마트폰을 망가뜨렸고, 이에 화가 난 빈나의 무서운 모습을 본 K는 도망갔어요. 

빈나는 고도마 클럽을 찾아와 자신의 스마트폰을 물어내라며 따졌고, 어쩌다 보니 빈나도 고도마 클럽 친구들과 어울리는 상황이 되었어요.

하라는 빈나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엄청난 상금이 걸린 '주니어 마술 대회'에 참가하게 됐어요.

자, 매직팰리스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했어요.

아참, 매직팰리스는 하라의 할아버지 오상 마술사가 직접 붙인 이름으로, 하라와 아빠 살고 있는 건물이에요.

1층에 있는 마술 카페 '매직타임' 위로 하라와 아빠가 사는 낡은 살림집이 있어요. 매직팰리스라는 이름이 아까울 정도로 소박한 건물이지만 그나마 지하실과 옥상이 넓어서, 하라 삼촌은 지하에 마술 학원을 운영하고 있어요. 

하라의 매직팰리스를 찾아온 손님은 열여섯 살의 천재 마술사 레오 남이에요. 레오 남은 하라 아빠의 친구 아들이라서 어릴 때 쭉 함께 놀았던 추억이 있어요. 하라가 막 2학년이 되었을 때, 레오네 가족이 갑자기 떠난다는 말을 들었고, 레오를 많이 좋아하는 하라는 고민 끝에 제 마음을 고백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그만 서로 오해가 생기는 바람에 하라는 마음에 상처를 입었어요. 떠날 때처럼 다시 올 때도 갑작스레 등장한 레오 남, 이번에는 하라와의 오해를 풀었어요. 그리고 하라가 대회 준비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로 했어요.

두근두근, 대회 당일이 되었어요. 오하라와 고도마 클럽 친구들은 신기하고 놀라운 마술을 선보였어요.

와우, 멋져요. 친구들과 함께 무언가 해냈다는 것만으로도 성공이에요.

무대를 끝낸 하라는 복도에서 한 아저씨를 마주쳤어요. 그는 유원지에서 하라의 마술 공연에 매직코인을 준 아저씨였어요. 하라에게 자신이 주었던 동전을 보여달라고 하더니 핑거 팜 기술로 동전을 숨겨다가 다시  하라의 어깨 뒤에서 꺼내 보여줬어요. 하라가 아저씨에게 마술사냐고 물었더니 그는 오늘, 마술사 말고 코인맨으로 왔다고 말해줬어요.

코인맨?

하라에게 오늘 참 멋져다면서 또 만나자는 인사를 하고 떠났어요. 하라는 친구들에게 코인맨과 동전을 보여주려고 카디건 주머니에 손을 넣었는데, 주머니에 은빛 동전 대신 반으로 접힌 하얀 봉투가 있었어요. 얼른 봉투를 열어 보니, 그 안에는 하얀 종이와 반짝이는 금빛 동전이 들어 있었어요. 금빛 동전 앞면에는 근사한 성이, 뒷면에는 'Magic Coin'이라 쓰인 글씨가 보였어요. 곁에 있던 레오가 잠시 곰곰이 생각하더니 싱긋 웃으며 말했어요.

"아무래도 이거, 매직팰리스에서 보낸 초대장 같은데?"

"매직팰리스? 하라네 집 말이에요?"

"거기 말고, 진짜 매직팰리스. 최고의 마술사들이 모이는 곳이자,

모든 마술사들의 꿈이기도 한 곳이지. 너희가 그런 곳에 초대받은 거야, 고도마 클럽!"

"가만, 거긴 매직팰리스 회원들이 모이는 곳이잖아. 

그럼, 그곳에 가면 할아버지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144p)

아직은 서툴지만 늘 최선을 다하는 오하라, 과연 매직팰리스에서 무슨 일이 생길까요?

궁금해, 궁금해요. 얼른 2권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