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너 암산왕 카드 1 : 덧셈 뺄셈 - 계산 실수 끝! 연산카드로 초능률 학습! 보드게임으로 신나게 복습! 라이트너 암산왕 카드 시리즈 1
라이트너 카드 학습법 연구회 지음 / 라이트너 / 2016년 8월
평점 :
품절


덧셈뺄셈을 처음 배울 때를 기억하시나요.

또렷한 기억은 없지만 선생님께서 무섭게 가르쳐주시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그땐 학교 수업이 약간 공포 분위기였어요. 틀리면 혼나니까~

어차피 배워야 할 공부, 좀더 재미있게 배웠더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암튼 그때 기억 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무얼 배우든지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신경쓰고 있어요.


<라이트너 암산왕 카드>는 연산 카드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놀이북이에요.

책이 아니라 카드예요.

일일이 손으로 뜯어내야 하는 카드라서 아이들과 함께 열심히 뜯어냈어요.

구성품은 카드와 주사위, 보드판.

연산의 기본인 수 가르기와 짝꿍수 카드 45장과 덧셈카드 100장, 뺄셈카드 155장이 있어요.

보드게임을 위한 보드판은 커다란 종이 한 장에 4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해봤어요.

게임방법은 간단해요. 0~9 주사위 2개를 던져서 보드판 위에 말을 이동시켜서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이기는 방식이에요.

음, 오랜만에 덧셈뺄셈 암산을 했더니 두뇌운동이 좀 된 것 같아요 ㅋㅋㅋ

단순한 게임이지만 재미있어요.

두뇌는 똑같은 연산 작업을 하고 있는데, 게임이라고 생각하니까 재미있는 거죠.

요즘 연산 문제집을 풀면서 엄청 지루해하던 아이가 <라이트너 암산왕 카드>는 매우 적극적으로 들이대네요 ㅋㅋㅋ

"같이 놀아요~"라면서.

<라이트너 암산왕 카드> 덕분에 아이가 스마트폰 게임보다 보드 게임이 더 재미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게임이란 자고로 혼자 하는 것보다 여럿이 함께 하면 더 즐거운 법.

신나게 놀다보니 연산 실력은 저절로 느는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