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게임 속으로! - 우드소드 연대기 마인크래프트 공식 소설 1
닉 일리오폴로스 지음, 루크 플라워스 그림, 전인표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인크래프트의 인기란,

어른의 눈으로 보면 알쏭달쏭 알 수 없는 수수께끼 같아요.

레고블록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세상에 어떤 매력이 있길래 빠져드는 걸까요.

중요한 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는 사실이에요.

이제 온라인 게임을 넘어 책으로 나온 것을 보고 실감했어요. 진짜 인기가 많구나라는 ㅋㅋㅋ

<게임 속으로!>는 마인크래프트 공식 소설 첫번째 책이에요.

마인크래프트를 좋아하는 다섯 명의 아이들이 주인공이에요.

먼저 애쉬 카푸어를 소개할게요. 애쉬 카푸어는 우드소드 중학교로 전학 온 친구예요.

조디는 다른 아이들보다 한 살 어리지만 선생님들 말로는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가져서 한 학년 먼저 올라가도록 허락받은 거래요.

그래서 오빠인 모건과 같은 반에서 공부하게 된 거예요. 하퍼는 뭔가를 배우는 걸 좋아하는데 특히 과학을 좋아해서 과학 박람회에서 팀원들과 함께 작품을 만들고 있어요.

포는 하퍼와 함께하는 팀원 중 한 명이고, 모건도 같은 팀원이에요. 하퍼, 모건 그리고 포의 성격은 완전 다르지만 모두 마인크래프트를 좋아한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쿨페퍼 박사님이 네 명의 아이들(하퍼, 모건, 포, 조디)을 자신의 컴퓨터 연구실로 초대했어요. 자신의 프로젝트에 용감한 연구원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면서.

박사님은 자신이 만든 특별한 VR 고글을 아이들에게 나눠 주고, 모두 같은 서버에서 게임을 해달라고 말했어요.

"마인크래프트를 가동합니다. 3...2...1...!!!"

와우, 드디어 네 명의 아이들은 마인크래프트 안으로 들어갔어요. 네 명의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가 된 거죠.

앗, 그런데 가상의 게임 세계가 너무나 실감나서 현실처럼 느껴져요. 공포감을 느낀 조디가 얼른 고글을 벗었더니 현실 세계의 컴퓨터 연구실로 돌아와 있었어요.

일요일 오후, 모건과 조디는 애쉬의 집에 놀러갔어요. 뒤뜰에는 이미 반 친구들이 와서 신나게 놀고 있었어요. 그곳에는 정말 멋진 트리 하우스가 있었어요.

모건은 항상 자신보다 쿨한 누군가가 나타나 친구들을 빼앗아 갈까봐 두려웠어요. 그리고 애쉬는 정말 쿨해 보였어요.

애쉬와 친해진 조디가 마인크래프트 모험에 대해 말하고 싶어 하는 게 보였어요. 하지만 말할 수는 없었죠. 왜냐하면 조디는 모건에게 그 일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기로 약속했거든요. 하지만 다시 마인크래프트 안으로 들어간 친구들을 심각한 위기에 처했고, 유일한 해결책은 바로 애쉬라는 걸 알게 됐어요. 그러니까 친구들의 안전을 위해서 애쉬의 도움이 필요했어요. 새로운 팀원이 된 애쉬의 활약과 환상적인 팀워크로 어려운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고 있어요.

마인크래프트 안에서 성을 만든 친구들은 나이트타워 꼭대기에서 끝내주는 경치를 감상했어요. 그때 저 멀리, 가장 어두운 흑요석으로 쓰여진 거대한 글자들이 보였어요.
"소환사 왕을 조심하라! (BEWARE  THE  EVOKER  KING !)"

이건 누군가 다섯 명의 친구들에게 보내는 경고장이었어요. 도대체 누구일까요.

너무나 궁금하지만 1권은 여기에서 끝나네요. 아쉽지만 다음 이야기는 2권에서 만날 수 있겠죠?

마인크래프트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이야기 <게임 속으로!>는 이야기로도 마음을 사로잡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