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비아파트 귀신의 집 브로마이드 스티커 도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6월
평점 :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귀신의 집 브로마이드 스티커 도감이에요.
책의 구성은 간단해요. 귀신의 집 브로마이드와 스티커 세트.
먼저 브로마이드를 펼쳐보면 길이가 엄청나네요.
아이가 브로마이드를 잡고 쭈욱 내리니까 키를 훌쩍 넘기네요.
"어서와~!
이렇게 긴~~귀신의 집은 처음이지?"
브로마이드 내용은 1층부터 21층까지 각 층마다 신비아파트 시즌 1과 시즌 2의 귀신들이 모두 들어 있어요.
우와~~ 자기가 아는 귀신들을 하나씩 짚어가면서 귀신 이야기를 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네요.
어쩌다보니 신비아파트 귀신 이야기를 계속 듣고 있는 나~ ㅋㅋㅋ
평소에 스티커를 좋아해서 신비아파트 스티커 도감도 받자마자 스티커를 붙일 줄 알았는데 예상이 빗나갔어요.
엄청나게 길고 긴 귀신의 집 브로마이드에 완전히 마음을 뺏겨 버렸네요.
특별부록으로 신비의 비밀 편지가 들어 있다고 해서 열심히 찾아봤어요.
그 편지는 귀신의 집 브로마이드 속에 적혀 있었네요.
신비아파트 귀신이 총출동한 귀신의 집 속으로~~~
앞면에는 귀신과 이름만 나와 있고, 뒷면에는 귀신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나와 있어요.
'입질쟁이'는 속삭이는 검은 그림자예요. 종류는 선귀이고, 크기가 300m로 어마어마하네요. 능력은 입들을 뻗어서 공격하며 사람들의 입을 지운대요.
'네비로스'는 지옥의 피에로라고 해요. 종류는 악귀이고, 크기는 180cm예요. 능력은 입에서 폭탄공이 나오며, 사람을 풍선으로 만들어요. '도한'은 운명을 거스르는자, 종류는 흑마법사예요. 크기는 185cm, 능력은 강력한 흑마법을 갖고 있으며, 흑화된 고스트볼로 악귀를 소환할 수 있어요.
악귀와 선귀, 요괴와 몬스터, 흑마법사 등등 정말 다양하고 신기한 귀신들이 많네요.
진짜 신기한 건 무시무시한 귀신을 좋아하는 아이인 것 같아요.
물론 어른들이 알고 있는 끔찍한 귀신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귀신인데, 하나도 안 무섭고 재미있다는 걸 보면 신기해요.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신비아파트 귀신의 집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