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부르는 운 - 보통의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운을 모으는 기술
노로 에이시로 지음, 이현욱 옮김 / 해의시간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새해 덕담으로 "늘 행운이 함께 하길 바라요~"라고 말할 때,

행운이란 예기치 않은 순간에 찾아온 좋은 일을 뜻할 거예요.

누구든지 행운을 마다할 사람은 없겠죠?

단지 스스로 운이 없다고 여기기 때문에 행운이 달아난다는 걸 모르고 있을 뿐이죠.


<성공을 부르는 운>은 누구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에요.

이 책을 읽기 전에 확실히 짚고 넘어갈 게 있어요. '운'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갖고 있나요?

운은 평등하게 주어지며, 무한하다는 것입니다.

저자는 "운이라는 것은 바닥에 떨어진 돈과 같다. 주울지 말지 결정만 하면 되는데 대부분 줍지 않을 뿐이다."라고 설명해줘요.

그래서 운이 좋은 사람은 스스로 운을 찾아 나선다고 해요. 감나무 아래에서 감이 떨어지길 바라며 입만 벌려서는 감을 먹을 수 없다는 뜻이죠.

참고 견디기만 해서는 행운은커녕 나쁜 운을 부른다고 해요.

기본적으로 내 인생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중요해요. 즉 자신의 페이스로 살기!

문제가 생겼다면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태도가 필요해요.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으로 무엇이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운을 끌어당기는 방법이에요.


성공한 사람들의 특징은 자신이 '운이 좋다'고 믿는다는 점이에요. 긍정적인 삶의 태도가 좋은 운으로 이어지고, 일상의 작은 성공 체험이 더 나아가 큰 성공을 위한 발판이 되는 메커니즘이 작동한다고 해요. 이 책에서는 운과 성공의 메커니즘을 밝힌 다음에 운을 상승시키는 방법과 운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줘요.

기존의 성공법칙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어찌보면 '행운'의 개념은 동화 속 파랑새와 닮아 있어요. 좋은 운을 찾아 나선다고 표현했지만, 결국 그 운을 만드는 건 자기자신이니까요. 성공하고 싶다면, 행복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책 속에 담긴 '좋은 운을 위한 To Do' 를 실천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