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 도깨비 쿠비 2 - 귀범산 호랑이의 비밀, 당찬 소녀와 달도깨비의 운명 개척 대모험 금빛 도깨비 쿠비 2
김성주 지음 / 아울북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금빛 도깨비 쿠비> 2권은 호랑이한테 잡혀간 세하를 찾기 위해 아빠와 쿠비가 귀범산으로 가는 이야기예요.

귀범산은 산세가 깊고 험한 데다가 고약한 산군 호랑이가 살고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가도 가도 끝이 보이질 않는 산 속에서 아빠와 쿠비는 어떤 할머니를 만나게 돼요. 할머니는 맛있는 음식을 나눠주며 귀범사로 가는 길을 알려줘요.

산꼭대기에 위치한 귀범사에는 어여쁜 산신령님이 세하를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해줘요.

한편 세하를 잡아간 호랑이는 험악한 모습과는 달리 반전매력으로 알뜰살뜰 세하를 보살펴줘요.

도대체 호랑이 아저씨는 왜 세하를 잡아간 걸까요? 

알고보니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어요.

그건 바로... 가장 중요한 내용이라서 이 부분은 꼭 책으로 확인하세요~


힌트를 주자면, 아빠와 쿠비가 만났던 할머니와 산신령과도 연관이 있어요.

비밀의 숲에는 금빛 도깨비 쿠비뿐 아니라 별별 신기한 존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어쩌면 세하의 모험은 이미 정해진 운명인지도 몰라요.

아직 다 알 수는 없지만 세하는 엄마를 닮아 특별한 힘을 지닌 아이라는 건 확실해요.

다행히 2권의 결말은 해피엔딩이에요.

아빠와 쿠비가 드디어 세하를 만났거든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엄마를 찾으러 떠나는 내용은, 아쉽게도 3권으로 이어진대요.

엄마에 대한 단서가 숨겨진 여우 굴로 출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