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음식 ㅣ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5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18년 9월
평점 :
무얼 하고 놀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는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음식> 이에요.
이 책은 조각 스티커를 바탕지에 있는 도형 모양에 맞게 붙이면 맛있는 음식이 완성되는 스티커 아트북이에요.
스티커를 잘못 붙여도 살짝 떼었다가 다시 붙일 수 있어요.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바탕지에는 퍼즐 조각처럼 나뉘어져 있고 스티커 붙일 자리에 숫자 표시가 되어 있어요.
그러니까 숫자를 찾아서 조각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면 돼요.
간단한 방식이지만 조각 스티커를 하나하나 떼어서 붙이는 과정이 재미있어요. 특히나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엄청난 집중력이 발휘될 수 있어요.
손으로 정교한 작업을 할 때 소근육이 발달하는데, 이 스티커 아트북은 유아들에겐 놀이이자 공부가 될 수 있어요.
음식을 주제로 한 스티커 아트북이라서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음식 그림이 들어 있어요. 햄버거, 도넛, 팥빙수, 사탕, 피자, 아이스크림, 수박, 케이크.
왼쪽에는 완성된 예쁜 그림과 설명이 있고, 오른쪽에는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바탕지로 되어 있어요.
그림책과 스티커북을 결합한 형태라서 아직 한글을 모르는 아이들에겐 그림을 통해 한글을 익힐 수 있어요.
각 음식 이름이 크게 쓰여 있고, 음식에 대한 설명이 간략하게 나와 있어요.
달콤한 사탕~ 손으로 잡고 먹을 수 있는 막대 사탕 그림이에요.
알록달록 예쁜 조각 스티커를 숫자에 맞춰 붙여보면 빙글빙글 회오리처럼 생긴 사탕이 나타나네요.
스티커를 붙이는 건 아이 마음대로~
가장 먹고 싶은 음식부터 붙여 볼까요?
수박은 여름에 자주 먹는 과일이에요. 초록 바탕에 검정 줄무늬가 있는 수박은 속이 새빨개요. 수박을 크게 잘라 양손으로 잡고 하모니카를 불어 봐요.
스티커를 붙이면서 수박 노래도 부르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신나는 스티커 그림 완성!
쉽고 재미있는 스티커 놀이라서 아이와 함께 하기에는 최고의 책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