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OP10 영한대역 단편소설 - 토플·편입영어·공무원 영어단어 빨리 외우는 법
Mike Hwang 옮김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7월
평점 :
영어 독해실력을 늘려보겠다고 영어 원서를 구입했어요.
의욕은 넘쳤으나 몇 페이지를 넘기다가 그만...
다 아는 내용의 소설이라서 쉬울 줄 알았는데, 마음같지 않더라고요.
마이클리시 신간 『TOP10 영한대역 단편소설』을 보고 반가웠어요.
이보다 더 친절한 교재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구성이 잘 짜여져 있어요.
영어 단어와 독해력을 한꺼번에 늘릴 수 있는 구성.
이 작은 책 속에 재미있는 단편소설 10개가 실려 있어요.
책을 쫘악 펼치면 왼쪽은 영어, 오른쪽은 한글이 있어서 직독직해를 할 수 있어요.
각 소설마다 핵심 단어가 따로 정리되어 있는데, 소설에서 굵게 표시된 단어를 모아놓은 것이에요.
굵게 표시된 단어는 영어 문장과 같은 줄의 한글 문장이 같아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소설 뒤에는 작품에 대한 저자의 느낌과 감상문뿐 아니라 QR코드로 소설에 대한 관련 자료나 영화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첫 번째 소설 <오 헨리의 20년 후>를 반복해서 읽는 중이에요. 책의 순서가 난이도 순서라서 처음 소설이 가장 쉽다고 해요.
영어 단어를 무작정 외우기보다는 단편소설을 읽으면서 문장 속 단어를 익히는 방식이라서 재미도 있고 외우기도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단편소설이라서 지루하지 않고 단어와 독해까지 잘 정리되어 있어서 끝까지 읽고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마디로 이 책은 '전교 1등의 노트' 같아요. 덕분에 좀더 쉽고, 빠르게 영어 단어와 독해력 향상이 될 것 같아요.
반복해서 읽다보면 토익, 토플, 편입, 공무원 단어의 60%에 해당하는 3000 단어를 익힐 수 있다고 하네요.
한 권을 완벽하게 끝내는 그날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