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초간단 색펜 일러스트 10000 ㅣ 일러스트 10000 4
페이러냐오 회화 스튜디오 지음, 박정원 옮김 / 글송이 / 2018년 7월
평점 :
여름방학에는 뭘 할까요?
연일 폭염 때문에 외출하기도 겁날 지경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그림을 그려보면 어떨까요?
<초간단 색펜 일러스트 10000>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일러스트로 구성된 책이에요.
제목에 "10000"은 책값 만 원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왠지 '만원의 행복'이 생각나네요~ ^ ^
원래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들 때문에 여러가지 일러스트 책들을 구입했는데, 이번 책은 기본 단계의 수준이라서 초등 저학년도 쉽게 따라 그릴 수 있어요.
평소에는 아이들이 각자 그림을 그리는 편인데, 이 책 덕분에 같이 그림 그리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색펜 일러스트니까 집에 있는 각종 펜들을 총집합시켰어요.
책의 구성은 색펜 일러스트의 기본부터 알려줘요. 쉽고 간단한 프레임 그리기로 시작해요. 선 긋기와 색칠하여 꾸미기.
본격적인 일러스트는 무엇을 그릴지 먼저 골라야 해요. 예쁜 인물과 패션, 맛있는 음식, 일상 소품, 식물과 동물, 사계절,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 등등 굉장히 많기 때문에 보는 즐거움이 있어요. 완성된 일러스트는 어려워보이지만 책 속에 그리는 순서가 나와 있어서 차근차근 연습하면 누구나 그릴 수 있어요.
밑그림을 그려도 상관없지만 우리 아이들은 그냥 바로 펜으로 기본 형태를 그린 다음에 사인펜이나 색연필로 색칠했어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들뿐 아니라 아직 그리는 즐거움을 모르는 아이들도 이 책 한 권이면 얼마든지 나만의 일러스트를 완성할 수 있어요.
하얀 도화지를 펴놓고 뭘 그릴까를 고민할 필요 없어서 좋아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떠올리고 책에서 찾아보면 돼요. 그리 크지 않은 책 속에 아기자기 별별 그림들이 다 있어서 신기해요. 똑같은 일러스트를 보고 그렸는데 완성된 그림은 각자의 개성이 느껴져요. 신나게 그림을 그리다보니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초간단 색펜 일러스트 10000>으로 즐겁고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