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우등생(학습+과학)+우등생 만점 플래너-2013년 기준 1~6학년(정기구독 1년 - 3학년(2013년) 학습+과학
천재교육(학습지)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과학자가 꿈이라는 아들이 정작 과학에 대한 부분은 만화로만 접하려고 해서
뭔가 과학에 대한 색다른 흥미를 줄수 있는 책이  없을까 살펴보다..
이번에 창간된 우등생키즈를 알게되었네요.
아이들의 학습을 도와주는 길잡이 천재교육 다들 아시죠?
우등생 과학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아직 예비초등인 아이에겐 많이 어렵게 느껴졌는데..
우등생키즈는 대상연령이 7세~초등 저학년이라..
어렵지 않고 쉽게 읽고 잼있어 합니다.



이런 종류의 과학잡지를 처음 읽혀보는 거라..
어떤 방식으로 정해서 읽혀야 알지..
좀 고민이었는데..
스스로 자기 주도학습을 할수 있게
계획표가 첨부되어 있어..
좋아하는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까지 체크하면서 꼼꼼하게 읽을수 있게 
되어 있어서 엄마인 저는 정말 좋았어요.


각각의 주제도 학교에서 배우게 될 교과와 연계되어 있어 있는데요..
과학만 연계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5개 영역인 
국어, 수학, 즐거운 생활, 슬기로운 생활, 과학까지 미리 골고루 접해볼 수 있구요.
퀴즈나  실험 만화등이 골고루 섞여 있어 어디부터 골라 읽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 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골고루  적절히 배분되어 있죠?
주제에 알맞게 재미있게 풀어내서 내용도 어렵지 않고..
설사 아이가 생각하는것이 틀렸다해도..
정답을 보면서..설명을 보면서 다시한번 생각해 보고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것 같아요.
저도 아이와 함께 보다 보니..
이런것은 이렇게 생각하는 구나 하는 아이의 반응도 살펴보고 함께보는 시간
자체가 즐겁네요.
창간호가 이렇게 재미있으니 다음 편이 기대가 안 될수가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