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Stalwart #9 : The Deadly Race to Space - Russia (Paperback + CD 2장, 미국판) Secret Agent Jack Stalwart (Book+CD) 9
Hunt, Elizabeth Singer 지음, Williamson, Brian 그림 / Weinstein Books / 200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리딩레벨은 많이 모자라지만..
스토리가 아이의 흥미를 끌수 있을것 같아..
일단 흘려듣기라도 시켜볼까 하는 생각이 있었어요.
아이가 즐겨보는 Critter나 froggy 시리즈와는 또 다른 
남자아이들으 좋아하는 모험이 풍부한 그런 세계를 보여주고 싶었거든요.

책을 본 아이는 표지를 보고 너무나 좋아했어요.
그리고 펼쳐본 책 속의 글자를 보고는..
깜짝 놀라네요..
지금껏 본 영어책은 글자보다는 그림이 더 많았거든요..
무리하게 읽히기 보다는 일단은 베드타임 스토리로 활용하는 편이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일단은 전반적인 스토리를 이해시키기 위해
형을 찾기위해 비밀요원이 되었다는 것과
비밀요원이 사용하는 gadget 들에 대해 설명해주니
역시 제 예상대로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이면서..
내용을 더 설명해달라고 하더군요.

매일 밤 한장씩 아이가 어려워하는 단어는
영영사전을 이용해서 최대한 영어로 설명해주고..
도저히 모르겠다고 하는 단어들만 돌려서 돌려서 
한국말로 이야기 해주고 있어요.

한글번역은 챕터북을 읽을 때 해주면 안된다는데..
아직 리딩레벨이 부족해서인지..
중요한 단어들은 직접 단어뜻을 알려줘야..
베드타임 스토리로 활용하기가 쉽네요.

러시아 편을 다 읽고 나면 다른 나라의 이야기에도 도전해 볼 생각이예여.
CD에 워크북 구성이 있어 엄마 입장에서는 
아이가 얼마나 이해했는지 알아보기 위한 활용도로 정말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