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없어도 땅은 사라 - 대박땅꾼 전은규의, 개정증보판
전은규 지음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 없어도 땅은 사라? 오로지 집장만을 바라고 직장생활을 해 간신히 내집마련을 했는데 집보다 땅이 먼저라니?

책 제목 때문에라고 안 집어들 수 가 없는 책이었다. 인생역전, 대박은 아니라도 요즘 같은 저금리 시대, 주식으로 돈 벌 자신은 전혀 없고 재테크로 땅에 대해 배우고 싶어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책을 읽으면 내가 정말 땅에 대해서는 무지했구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많은 정보가 있었고 대박 꿀팁들이 너무 많아 도저히 책 내용을 요약 할 수 없을 정도였다. 그냥 책 전체가 알찬 정보 였다.


러프하게 나열하며 내용을 정리해두겠다

농지은행을 통한 농지임대방법 : 5년이상 재계약시 3년이상

밭투자를 할 때는 토질이 중요

돈되는 임야를 만드는 지목변경, 보전산지는 절대농지와 같은 개념 보전이 붙으면 일단 조심

기획부동산 조심해야되지만약이 되는 공동투자도 있다.

국도르를 따라 돈이 흐른다

잡종지는 다세대주택 짓기에도 용이하다.

계획도로를 따라서 투자하면 실패하지 않는다.

송전탑이 있는 매물은 기피대상 1호다.

작은 하천은 다리를 만들면 맹지에서 탈출할 수 있다.

전원주택지를 선택할 때 주의사항 : 배산임수, 도로, 토양, 매립지여부, 경사도

신청사가 들어오면 주변 땅은 확 변한다

변두리 땅이라면 나무 재테크도 가능



정부는 세금 폭탄대출 규제 등으로 아파트 값을 잡겠다고 칼을 빼들었다다주택자의 투기를 제재하려는 정책이지만 오히려 실수요자에게  장벽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러한 때일수록 아파트에서 땅으로 눈을 돌려야 한다많은 사람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기 위하여 아파트나 오피스텔을 선호하지만 일부 지역을 제외하면 생각만큼 안정적이지도 않고 고소득도 아니다다세대나 연립주택은 심지어 가격이 떨어지기도 한다. 

반면 땅값은 상승세를 멈추지 않고 있다부동산 시장이 침체기에 있을 때도 기회는 싹트기 마련이다땅은 지금이 투자 적기다. 

 책은 아파트  채보다  많은 수익을 가져다  알짜배기  고르는 비법과 부의 지도를 바꿀 전국 유망 지역미래 급등 지역을 공개했다.


3천만 원으로, 3 만에, 3 버는 대박땅꾼의 투자 노하우 대공개!


현재 10 평에 투자 중인 대박땅꾼이 직접 발품 팔아 쌓은 자신만의  투자 비법을  책에 담았다초보중수고수별로 투자할  있는 다양한 방법을 친절한 예시를 통해 소개하고 있으며최신 부동산 동향과 개발호재투자 포인트도 족집게처럼 짚어준다 투자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지역의 특색 있는 호재를 알아보고목이 좋은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정부에서 추진하는 사업과 남북 관계도 해당 지역의 지가를 치솟게 한다거기에다 개발사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다면 초기 계획단계에 투자해 완공 이후에 막대한 수익을 올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