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블라디보스토크 전문가가 만든 최신 가이드북, 2018~2019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뭔가 쉽고 가볍게 떠나는 색다른 여행은 없을까? 어디론가 멀리 떠나고 싶기도 하지만 마음대로 휴가를 낼 수 있는 상황은 아니기에 직장인은 가까운 여행지를 선호한다.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블라디보스토크를 알게 된 여행자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블라디보스토크에 대한 정보는 블로그 정도만 있었다. 그러다가 2016년 가을부터 블라디보스토크는 대한민국 여행자에게 점점 익숙해지게 되었고 각종 TV의 여행프로그램인 배틀 트립에 2회, 권상우와 정준하의 사십춘기에 소개가 되면서 2시간에 만나는 유럽으로 대세 여행지로 변모하였고 짠내투어 블라디보스토크에는 더욱 자세한 정보가 소개되고 있다. 또한 3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하바롭스크도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를 같이 여행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혼자서도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트래블로그 시리즈중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 편이다.
스스로 자유여행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총망라해서 쉽고 가볍게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는 여행책이다.

인천공항에서 2시간 만에 유럽을 다녀올 수 있다는 문구 하나로 단번에 대한민국 관광객을 끌어 모으고 있는 블라디보스토크!
하바롭스크 시내를 걷다보면 끝없이 펼쳐진 도시에서 역사와 문화, 자연을 만날 수 있으며, 물가가 저렴해 킹크랩을 비롯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맛집이 곳곳에 있어 먹방까지 즐길 수 있다.

저자는 젊은 여행자들이 시내의 아르바트 거리와 스베트란스카야 거리에서 맛보는 음식 정보를 찾기 위해 거의 모든 카페와 레스토랑을 찾아다니며 직접 셰프들과 만나고 먹으면서 찾은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준다.
해외여행을 1박2일부터 2박3일, 3박4일, 4박5일까지 따뜻한 봄날의 햇살을 여유롭게 킹크랩을 먹고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사람들로 꽉 찬 해수욕장의 부산함을 피해 나만의 해수욕을 하고 싶다면, 아름다운 겨울 스키장에서 저렴하고 여유롭게 보드와 스키를 타고 싶다면 블라디보스토크로 떠나야 한다. 
알레우트스카야 거리, 스베틀란스카야 거리, 아르바트 거리 등의 볼거리와 숙소 맛집 정보들이 가득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