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잉글포츠 GO! GO! 3 : Do Your Best! 최선을 다해라! - 초등 필수 영어 학습 만화
Clare Lee 콘텐츠, 송시온 글, ZOO 그림 / 좋은책꿀단지 / 2009년 10월
평점 :
품절


 

나의 학창시절에는 중학교 입학해서a,b,c...... 알파벳을 외웠다. 하지만 지금은 엄마 뱃속에서 부터 영어동요를 듣고 공부를 한다. 그만큼 우리 아이들이 영어 공부를 많이 하고 있으니 은근히 스트레스도 받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상황이다. 그래서 많은 양을 공부하기 보다는 즐겁고 재미있게 싫증이 나지 않도록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 많이 도와 주려 하는 편이다. 이번에 딸아이에게 권해 준 책은『도전! 잉글포츠 GO! GO! 3』이다. 1권에 이어서 쭈~~욱 읽고 있는데 한마디로 정말 재미있다. 무작정 숙어를 외우기 보다는 영어로 스포츠를 즐기는 독특한 경기를 읽다 보면 저절로 외워지게 된다. 만화라서 경제적인 가치를 따지다 보면 아이들이 원해도 잘 사주지 않게 되는데 생각을 바꿔서 아이가 원하면 사주게 되었다. 특히 옛날하고 달라서 학습의 효과와 흥미를 같이 얻을 수 있도록 만화책이 알차게 잘 만들어져 있다. 
 
 『 도전! 잉글포츠 GO! GO! 3 』

 책 속으로 살짝 들어가보면『 배우리,한나라,이기적,소심,이세련...』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서민들이 쉽게 즐기지 못하는 골프를 소재로 하여 미션 카드에 제시된 우리말 단어를 보고 그에 맞는 숙어 쪽 푯말에 골프공을 쳐서 더 적은 타수로 넣는 쪽이 이기게 된다. 

 미국에서 우리의 한국낭자들이 선전하여 앨버트로스,이글, 버디, 보기, 더블보기,트리플 보기.... 등 골프 용어를 많이 들어 보긴 했지만 그 뜻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었다. 하지만 이 책으로 이제는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영어 공부를 재미있게 하면서 스포츠 상식까지 알 수 있게 된 『 도전! 잉글포츠 GO! GO! 3 』이 책에서 끝이 아니라 4권도 출간 되겠지? 벌써 기다려진다.  


 앞으로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야 할 아이들이 읽러 보면 만화의 재미와 함께 영어 공부의 매력에 푸~~욱 빠지지 않을까 행복한 고민을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