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명화 100편 영어로 읽기 -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초등학생을 위한 초대형 세계 명화 정복기
책아책아! 영어 콘텐츠 연구소 엮음, 하민아 그림 / 애플비 / 200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을 맞이하여 주변을 돌아보니, 아이들이 정말 많은 학원을 다니고 있었다. 5학년 올라가는  딸 아이는 엄마의 실력이 조금 부족한 영어를 제외하고 다니는 학원이 없다.또한 어학연수를 많이 보내는 이웃들을 보면서 엄마로서 내심 불안한 점이 솔직히 없지는 않다. 하지만 불안한 마음을 접고 또 다시 좋은 책을 만나 아이와 방학 동안 열심히 씨름을 하고 있다.

 

 세계 명화 100편 영어로 읽기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보았던 유명한 화가들의 그림 100편이 영어와 함께 소개되고 있다. 방학을 맞은 우리 아이들이 더 바쁘다고 하는 요즈음 집에서 쉬는 동안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재미있는 영어 공부를 위하여 고민을 하던 중 이 책을 만나 아이와 활용을 잘하고 있다.  




 모두들 영어교육은 기본이라고 너도 나도 열심히 하는데 방학을 맞이하여 아이와 일단 여러 번 들은 뒤에 본문을 쓰면서 공책에 단어를 받아 적도록 빈 칸을 만들어 주면 내용이 짧고 간결해서 그런지 부담없이 정신집중을 잘하고 있다.




책의 본문에 소개 되어 있는 그림을 찾아 내용도 써 보았다.




반 고흐의 작품을 찾아 보고 간단하게 느낌을 적어 보았다.




모네의 작품을 찾아서 작품이름과 느낌을 적어 보았다.



어린이 신문에 연재 되고 있는
 오르세 미술관의 화보를 찾아서 정리 했답니다.
명화와 함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었다.
일부러 화보를 찾아 보거나 전시회를 가야만 볼 수 있는데
집에서 영어를 들으며 멋진 그림을 볼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이번 겨울 방학은 이 책 한 권으로 영어공부와 명화감상까지       할 수 있어서  행복한 방학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