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니스 업그레이드 - 3주 후 당신의 회사에 기적이 시작된다!
리처드 파크 코독 지음, 박산호 옮김 / 시공사 / 2007년 7월
평점 :
절판


해피니스 업그레이드 서평

똑 같다.
창업한 회사가 3년안에 95%는 사라지고 남은 4%는 10년을 넘기지 못한다. 1%의 기업이 변화와 혁신의 기회를 넘어 성공의 길로 나아간다.
한차례 성공을 하고 1차의 목표를 이뤄낸 기업들은 모두가 성장통을 겪에 된다.
이 책은 이 성장통을 겪고 일어날 것인가! 주저 앉고 말 것인가! 에 대한 방법을 알려 준다.
어느 기업이든 이 과정을 겪기에 이러한 정답을 알려주는 책이 나온것 같다.
수많은 기업들이 똑 같은 과정을 되풀이하며 값비싼 대가를 치룬다. 경영을 알게 되면 누구나 이 책에서 이야기 하는 것과 같은 성장통을 이겨낼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

아주 쉬운 이야기 이면서 지키지 못하여 회사와 그 식구들의 운명을 궁지에 몰아 넣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땅의 모든 경영자와 기업혁신리더 들에게 이 책을 권한다.
"고객을 중심에 놓고 생각 하라!" 귀가 따갑게 들어 왔던 이 말에 대해서 이책은 " 고객에게 믿음을 주어라!" 라는 좀더 구체적인 말로 알려 주고 있다.
고객이 믿게끔 하기 위해서는 말 뿐이 아닌 어떻게 문제를 찾고 실천해 나갈 것인지에 대해 그 방법을 제시해 주고 있다.

무언가 자신의 회사가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하루라도 빨리 이 책을 읽기 바란다.
이 책에서 회사의 문제를 찾아 내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터득할 수 있을 것이다.

책은 또한 모든 문제는 자신의 문제에서 풀어야 한다는 진리를 빼놓지 않고 있다. 문제 해결은 자신의 상황에 아주 구체적으로 근거해서 풀어나가야 한다는 것이다.
이 책이 그 길에 도움을 줄 것이다.

북코아에서 가슴뛰는 삶을 위하여 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