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의 영어 Must Carry
LTS 영어연구소 지음 / 사람in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 활자체로 구성되어 있어 보기 좋았고요. 검정색과 붉은색 등을 적절히 배열해주어 눈의 피로감과 중요문장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네요.


말 그대로 해외여행지에서 흔희 사용할수 있는 여행영어이자 일상생활에서 사용가능한 영어회화이기도 하네요

공항 및 숙소, 쇼핑등 여행지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영어들을 소개해주고 있어 실제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CHECK IT OUT에서는 여행지에서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상식과 주의사항등 잘 알려주어 비단 여행영어뿐만 아니라 여행에서 필요한 다른 중요한 정보도 알려주어 다른 책과 차별성을 두고 있음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각자 상황에 맞는 맞춤형영어도 소개해주고 있네요


예전에 TV에서 본 분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그분은 기술쪽으로 해서 크게 성공하신 분인데 낮은 학력의 소유자이신데 5개국어를 하신다고 하더군요. 비결을 문장을 외워서 가능하다고 하시더군요. 단어도 중요하겠지만 상황에 따른 문장을 암기하는것도 외국어를 잘하는 하나의 비결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책에서 사용가능한 영어문장이 많이 소개되어 있는바 비단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영어를 공부하시는분들에게도 괜찮은 책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430페이지가 넘은 묵직한 두께의 컬러플란 책이라서인지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 그리고 꼭 필요한 상식들까지 어느하나 나무할데 없고 손색없는 여행자를 위한 좋은 영어책임에 틀림이 없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