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전생에서 읽어드립니다 - 박진여 전생 리딩 이야기
박진여 지음 / 김영사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가 내담자의 리딩을 하는 과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내담자의 영적정보를 읽으므로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면서 여러구체적인 사례들을 들고 있습니다. 리딩을 하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들을 소개하면서 영혼이 맑은 사람과 그렇지 않는 사람의 차이를 설명하고 무당과는 다른방식으로 활동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전생이 있고 이를 볼수 있는 사람이 외국에 있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이런분이 있다니 놀랍기만 합니다.

 

저자의 어린시절 이야기를 통해 성장배경과 대학때의 병원에서 실습하는 경험, 스승을 만나 배움을 전수받는 과정, 상담과정에서 얻은 교훈들을 말해주고도 있습니다.

 

전생이 현생과 일치하는 부분에 대한 사례도 소개해주어 전생과 현생이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리딩을 통해 연민과 사랑만이 진정한 변화를 경험한다고 말해줍니다.

 

상담이 도움이 될려면 내담자의 이해와 수용하려는 태도가 있어야 한다고 하니 상담받는 그것만으로는 어떠한 변화도 만날수 없음을 말하고 각자의 생각과 행동이 수행의 기초라며 지금의 삶 자체를 소중히 하란 메세지를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많은 상담자의 예를 통해 왜 가해자를 용서해야 하는지 말하고 가능성의 범위에서 지혜로운 선택을 하고 최선을 다하라고 충고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스스로 만들어 갈수 있기 때문에

 

현실에 불평만 하지 말고 이루고자 하는것에 최선을 다한다면 지금보다 더 나은, 행복한 삶을 살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끝으로 봉사와 사랑을 하는 길이 사후연금을 준비하는 유일한 길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생에 업과 공덕을 쌓아 지금의 인연의 악순환을 끊고 타인과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안내서 같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