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나를 치유하는 생각 - 나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행복과 긍정의 바이블
루이스 L. 헤이 지음, 강나은.비하인드 옮김 / 미래시간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치유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닐수 있습니다만


루이스님의 책을 읽으니 참으로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유,말의 중요성,사랑,일 등 우리 일상생활속에서 발생하는 많은 일들에 대한 소소한 애기를 저자의 생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한쪽면은 삽화 한쪽면은 글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생동감을 느끼면서 읽을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접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타인의 좋은 면도 보고 나쁜면도 보고 자신의 좋은면도 보고 나쁜면도 보고

좋은 생각도 나쁜 생각이 들때도 있고 나쁜 생각이 자신을 지배하면 걷어내기가 힘든 면도 있습니다. 이 책은 이러한 나쁜 생각을 걷어내고 좋은 생각과 언행으로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른 많은 아름다움과 생활의 방식에 대해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 아는 애기일수도 있으나 망각하고 살아가고 있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많이들 힘이 든다고 살기 어렵다고 하는 세상입니다만 치유의 힘으로 긍정의 힘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갈수 있는 힘을 주는 책입니다.

치유를 통해 자신을 더욱 성장시고 타인을 배려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는 하루하루를 살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