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이 뽑은 에어프라이어 맛보장 요리 - 요리 만능키 에어프라이어로 새로운 키친 라이프 시작 700만이 뽑은 요리
만개의 레시피 지음 / 만개의레시피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삼시 세끼 먹는 음식에 관련된 요리책은 종종 보고는 있지만 에어프라이어 요리에 관한 책은 처음 접해보게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요리들에 대한 레시피를 소개해주고 있는지 책장을 넘기기 전부터 궁금하지 않을 수 없네요.


컨텐츠를 통해 살펴본 바로는 남녀노소(男女老少)에게 환영받을 만하다고 생각되는데 에어프라이어 둘러보기를 통해 오븐과 식품건조기의 결합된 제품이고 다양한 장점을 가졌음을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몇번 들어본 이름이긴 한데 정확한 기능을 이번에 인식하게 되었으며 이어지는 사용법과 청소법을 통해 기본적인 정보를 접할수 있었습니다. 사실 사용법만큼 중요한것이 청소나 보관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었네요.


본문을 살펴보니 분량과 에어프라이어 온도 및 시간 등을 적시하고 있어 참고해서 레시피를 한다면 분량에 따른 적절한 시간분배가 가능하지 않나 싶은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좋은 Tip이 되지 않나 생각되네요.


재료와 레시피를 살펴보니 결코 초보자도 하기 힘든것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건 저만의 생각이 아닐꺼라고 느껴지네요. 어렵지 않다는 사실은 누구나 에어프라이어만 갖추고 있다면 원하는때 집에서도 간단하게 맛나는 한끼 식사나 아이들 간식등을 해결할수 있어 이제 이제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갖추어야 하는것이 아닌가 하네요


술안주&야식으로 시작하고 있는 본문


16가지 메뉴가 소개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치킨을 시작으로 돼지껍데기구이까지 어느하나 빼놓을 수 없을 정도의 인기 메뉴라고 생각되고


가장 귀찮기도 하고 매번 만들어먹기가 번거러운 반찬도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만들수 있다니 특히 달걀찜은 한번도 성공해본적이 없는데 기기를 구입하여 0순위로 만들어서 시식해볼까 합니다.





많이 먹지만 움직임은 적은 현대인들에게는 필수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요리까지 참으로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수 없지 않나 싶네요. 재료들 또한 구하기 어렵지 않아 이제 건강은 지키면서 영양또한 만점인 다이어트 요리를 섭취해 모든 성인병의 근원인 비만으로부터 우리몸을 지키는 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만들줄 몰라서 전문빵집에서 가끔 구입해서 먹고 있는 빵 또한 만들어먹을수 있다니 오호! 이것은 만능요리기계가 아닌가 싶은데 연어스테이크 같은 럭셔리요리도 가능하며


이 外에도 다양한 요리의 소개가 되어 있어 입맛따라 만들어 먹을수 있지 않나 싶으며 소개되지 않는 요리들도 응용만 한다면 충분히 가능하지 않나 싶네요.


이제는 새로운 맛을 즐길때가 아닌가 싶네요. 많은 레시피들로 인해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