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스티커북 마인크래프트 공식 스티커북 1
Mojang AB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점에 나가보면 게임의 인기만큼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책들이 하나씩 눈에 띄이더라구요.

그 중에 저희 아이가 재미있게 할 만한 책을 발견했어요!

바로 영진닷컴에서 나온 마인크래프트 서바이벌 스티커 북이랍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인 아이에게 스티커북은 조금 유치할까? 싶기도 했지만, 책을 받은 아이의 반응은 완전 폭발적이네요!!

 

이 책은 마인크래프트개발사에서 만든 공식 스티커 북이라 그런지 그저 캐릭터를 담은 스티커북이 아니라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하면서 꼭 알아야할 여러가지 게임 정보를 담은 스티커가 있었어요.

저는 그 게임을 잘 몰라서 무엇을 어디에 붙여야 하는지 어지럽기만했는데 아이는 자리를 찾아 척척 잘 붙이더라구요.

아! 이 책의 한가지 단점은요, 이 책은 스티커를 어느 페이지에 붙여야하는지 정보가 나와 있지 않아요.

보통은 스티커에 몇페이지에 붙이라고 안내가 되어있던데, 저희 아이는 책에서 스티커 페이지를 따로 떼어놓고 사용하는 편이라 그런게 조금 복잡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는 게임을 알고 있어서 그런지 문제없이 잘 붙였어요. 

 

스티커는 총 500여개정도로 꽤 많아요. 늘 반질반질한 스티커 종이만 만져봐서 그런지 이 책의 부들부들한 스티커가 좀 색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스티커를 붙여야하는 자리를 찾아 붙이는것도 좋지만, 마인크래프트가 원래 사용자 마음대로 콘트롤 하며 즐기는 게임이라 그런지 자유롭게 붙이는 페이지를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다양한 스티커가 있어서 책에 나오는 여러 종류의 캐릭터와 광석들에 대해 설명해주려 했더니 아이가 이미 다 아는거래요 ^^

 

넘겨보니 스티커만 붙이는 책이 아니였어요. 광물 스티커를 붙여가며 미로를 찾는 페이지도 있구요, 스토리가 있는 페이지, 영어 단어로 암호를 푸는 페이지도 있더라구요. 정답은 책 맨 뒤에 나와있구요.

 

책상앞에 앉아 오후 내내 책을 붙잡고 있더니 스티커 북을 다 완성시키고 엄청 뿌듯해하네요.

작은 휴대전화 속에서 만나던 게임을 책장을 넘기며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재미난 시간이였습니다.

아이가 만든 스티커 북 넘겨보면서 저도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좀 공부해볼까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