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사은품증정][개정판][아울북]마법천자문 44번-48번 (전5권)
아울북 / 200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깨동무] NEW 딩동댕 잉글리쉬 송 사운드북

(Ding Dong Dang English Song Sound Book)

 

 

아기를 키우면서 육아놀이에 가장 도움을 받은 아이템을 꼽자면 단연 바로바로 사운드 북이죠 ^ ^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사운드북도 요즘엔 많이 나와줘서 아이 키우는 입장에선 대 환영이죠!!

 

그중 '딩동댕 잉글리쉬 송 사운드북' 역시 몇번 눈여겨 보던 책이였어요.

 

다양한 사운드 북들이 있지만, 책과 분리가 되어서 스마트폰 사이즈의 휴대용 사운드북이 된다는건 무엇보다 가장 큰 메리트가 있지 않나 싶어요!

 

일단 책을 받아보니,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책에서 전화기 모양의 장난감을 꺼내보니 모서리가 둥글둥글 넘 깜찍하더라구요.

색상도 노랑 파랑 분홍~ 아이가 딱 좋아할만한 밝은 색상이였구요.

 

스마트폰사운드 장난감 측면에는 On/Off 겸 음량크기 조절 버튼이 있어요.

위아래로 딸깍거리며 작동시키면 되니까 아이들도 별로 어렵지 않게 조작할수있구요.

 

스마트폰사운드 장난감은 책에 나와있는 영어노래 노래 10곡과 사진찍는 찰칵소리, 전화 띠리링 벨소리 버튼 이렇게 12개의 버튼이 있어요. 힘을 줘서 꾹 눌러야하거나 툭 튀어나온 버튼이 아닌 자연스럽게 눌리는 버튼이라 유아들도 너무 편하게 이용하겠네요.

폰의 윗머리 부분에는 끈을 걸수있는 고리가 있던데, 집에 돌아다니는 목걸이 끈하나 달아서 외출시 아기 목에 걸어주거나 가방에 걸어두고 다님 넘 유용할것같아요.

 

물론 외관만 좋은게 아니라 사운드북의 사운드!! 뮤직도 훌륭합니다.

아이들이 익숙한 유치원 노래를 영어노래로 들을수도 있고, 전화놀이도 할 수 있어서 훌륭한 장난감이 되어주네요.

책에는 노래들 소개와 가사가 적혀있어요.

스마트폰사운드 장난감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원래 들어있던 책 안에 쏙~ 끼워두면 보관도 어렵지 않구요.

 

평소 생각했던 사운드북을 실제로 만난것같아 기분좋은 만남이였네요.

아기도 너무 좋아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