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지구와 우주
크리스토퍼 포터 지음, 전대호 옮김 / 까치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가끔씩 생각해 봅니다. 

나는 과연 누구인가. 나는 어떤 존재인가. 

나는 왜 태어났으며, 어떻게 구성되었으며, 내가 살고 있는 이 우주는 어떤 것인지... 

궁금한 것은 끝이 없고, 나의 질문도 끝이 없습니다. 

나를 구성하는 원자에서 부터, 내가 생활하는 이 지구, 그리고 지구를 감싸 안고 있는 

이 광활한 우주라는 것에 대해서... 

그런 것을 이 한권의 책으로 헤아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