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위기를 돌파하는 마케팅
김병도 지음 / 21세기북스 / 2003년 9월
평점 :
품절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산타의 옷의 상징이 된 빨간옷이 원래부터 그랬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요.

산타에게 빨간옷을 입힌 것은 코카콜라의 전략이랍니다.

붉은 이미지로 각인된 코카콜라의 이미지를

콜라 비수기인 겨울에 더욱 각인 시키기 위해서...


이 책은 그렇게 코카콜라가 치열한 마케팅 경쟁을 벌이는

여러 가지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마케팅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마케팅에 관한 이야기들은 항상 흥미롭습니다.

마케팅이 산타의 옷 색깔을 결정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