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 - 요즘 디자이너들의 실무 디자인 총집합!
강아윤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 202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포토샵 디자인수업>
"100점 만점에 100점 강의입니다"
20년도 지난 전산과를 다니던 ms dos시절 '포토샵' 과목이 있었다. 지금 내가 서평하는 책의 3/1 더 두꺼운 책.
들고 다니기가 무거웠지만 전혀 힘들지 않았다.
이유는 잘 생기 교수님때문이였고, 무엇보다 '시각디자인'을 만드는 작업은 신선했다.
전산수학이나 C언어, 코블에 비해서 유난히 재미가 있었던 걸로 기억된다.
지금의 대학생들에게 전폭적으로 지지 받는 강의가 책으로 출판되었다. 기초 메뉴부터 요즘 디자이너들이 꼭 만들어야 할 작업을 10가지 실무 예제로 정리해 안내하는 책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포토샵 책들과 다른 점은, 명강사로 유명한 저자가 이 책을 위해 10개의 클래스를 무료로 열어 주었다는 부분이다.
'왕초보도 따라하기 쉬운 책'
이란 문구로 혹하게 만드는 책이 많지만 정작 초보들에게 이해 하기 힘든 부분들이 있는 책들도 있다.
《된다!포토샵 디자인 수업》에서는 포토샵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시작전 알아야 할 그래픽 기초상식부터 기본동작, 화면 구경, 파일관리하기등 포토샵의 전체 과정을 자신감 있게 만들어 놓았다.
지금 바로 실무 해결을 위해 <실무 예제 모음집>과 포토샵 기능을 모아 <찾기 쉬운 포토샵 사전>을 담아 놓았고, 책의 끝 장에는 내 손으로 만들어 볼 <실무 문제>도 실어 놓았다.
"솔직히 GTQ 자격증 공부보다 훨씬 도움돼요"
현재도 실무 강의를 하고 계신 강사님의 최신 업그레이드 된 포토샵 버전과 최신 디자인에 친절한 동영상 강의를 통해 독자들에게 '포토샵을 즐겁고 신기한 놀이'로 접하길 바라는 소망이 실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