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신에게 배우는 머니 시크릿 - 돈도 운도 없던 인생에 찾아온 기적의 부자수업
김새해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의 신에게 배우는 머니 시크릿

세상에 돈에 관해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고 한다.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는 사람과 '나는 부자가 되기 어렵다'고 믿는 사람.
가난하게 태어난 건 나의 선택이 아니지만, 가난하게 죽는 건 나의 선택이라는 말이 생각난다. 누구나 '부자'를 꿈 꾼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다.
'부자'의 꿈 조차 꾸지 않는 이들이 있다. 꿈을 꾸는 것보다 중요한 건 꿈꿀 때 느끼는 감정이다. 내가 부자가 되고 싶다는 느낌을 가지는 순간 부자 에너지의 흐름과 연결이 되어진다.

《돈의 신에게 배우는 머니 시크릿》에서 재미난 이야기는 스윙월드 프로그램의 새빨간 거짓말을 어느 할머니방청객에 의해 재미나게 묘사되어 있다.
스스로를 무가치하다고 비하하고 스트레스에 방치해 둔 일. 부정적인 생각은 우리의 무의식 속 믿음에서 나오고 그 믿음을 거부 말고 받아들여야 한다는 대목에서 할머니 방청객분이 말씀 한신다. "그건 에고의 힘이라고!"

신은 공평할까?
부자가 되기 위해 애써 노력하다가도 좌절하고 포기하는 이들의 몫이 운 좋은 이들에게 돌아가고, 태어나서 부터 돈 걱정 없는 이들에게 다른 삶의 고충이 있다고는 하지만 살아가는데 돈은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돈의 신에게서 배우는 머니 시크릿 》은 수십만 명의 삶을 기획적으로 변화 시킨 부의 비밀을 흥미로운 소설 형식으로 풀어낸 최고의 부자학 자기계발서이다.
읽으면서 생객했다. 욕심을 가질 때가 있어야 원하는 것이 들어온다는 깨달음에 대해.

우주에서 보내어 주는 각자의 부자 신호를 받아 들이고 부자가 된다는 마인드로 돈의 그릇이 더 넓어 지는 상상을 하면서 나를 원하는 삶의 방향데로 살아가는 일. 생각만으로도 마치 부자가 된 듯 순간 즐거움마저 가져진다.
나도 배워 실천 하나를 해 보아야 겠다.
돈의 신에게 원하는 나의 몫에 대한 주문을 거는 법을!

돈의 신이 주는 머니시크릿! 긍금하지 않으신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