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이 시끌시끌 앗, 이렇게 재미있는 과학이 7
닉 아놀드 외 지음, 토니 드 솔스 그림 / 주니어김영사 / 199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에는 여러 가지 식물들에 관해서 알려준다. 내가 모르던 식물들이 많이 나온다. 식물들 중에는 신기한 것들이 많다. 벌레를 잡아 먹는 풀이 있다는 것은 나도 알고 있었다. 그런데 어떤 풀은 동물이 죽은 시체위에서 자란다. 그래서 그 풀이 많이 있으면 그 밑에 동물이 죽은 시체가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이런 풀이 있다는 것은 처음 알았다. 버섯들도 종류가 많다. 그런데 어떤 버섯은 사람 발처럼 생긴것도 있다고 한다. 그런 것도 이 책을 보고 처음 알았다. 그래서 이 책에는 모르는 것들을 많이 알게 해준다. 식물에 관해서 많이 알 수 있는 책이라서 좋다. 우리나라에서는 안 자라서 우리 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식물들에 관한 내용이 많으니까 재미가 있고, 세상에는 여러 가지 다른 식물들이 많이 자란다는 것을 아니까 좋다. 모르고 있던 것들을 많이 알면 재미가 있다. 그래서 나는 자꾸 책을 읽게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