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를 해 온 바보 행복한 책읽기 2
김병규 지음, 최정인 그림 / 계림닷컴 / 2007년 8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김병규 선생님이 지으신 책이다. 김병규 선생님 책은 좋아서 나는 많이 본다. 전에 아침에 부르는 자장가 하고 사람이 가장 아름답다 라고 하는 이야기 책을 읽은 적이 있었다. 그때도 나는 그 책을 보는 것이 참 좋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책도 또 읽었다. 이 책에도 다른 책하고 같이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들어있었다. 책 한권에 짧은 이야기들이 많이 있어서 좋다. 길면 읽을때 조금 지루한데 그렇지도 않고, 또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 읽을 수 있어서 좋다. 다 좋은데 나는 그중에서 숙제를 해온 바보하고, 뒷 모습이 예쁜 아이. 아빠의 넥타이가 좋은 것 같다. 할아버지의 그림자도 좋다. 이런 책들을 읽으면 착하게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부모님이 하는 말씀이 다 옳은 것 같다. 그래서 좋은 책을 많이 읽는 것이 좋다고 하는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