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존의 수상한 휴가
오쿠다 히데오 지음, 이영미 옮김 / 북스토리 / 2008년 5월
평점 :
절판


솔직히 이 작가의 작품은 "공중그네"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줄 알았다.

공중그네가 너무도 가볍고 중간에 포기하기까지했었으니..

그 후로 이 작가의 작품이 계속 쏟아져나왔지만 난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보통 작가의 풍이라는게 있어서 그 범위를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그런데 이 책은 어떤 사연으로 어쩔수 없이 읽게 되었다. 근데...하루만에 다 읽어버렸다.

그러면서..공중그네에서 느꼈던 그런 최악의 느낌은 사라지고 오히려 인생에 있어서

느낄수 있는 그런 문구도 발견하고 맘에 와 닿기까지 하다니..

도저히 같은 작가의 작품이라고는 믿기 힘들다.

아니...어쩌면 내가 공중그네를 다시 한번 읽어봐야 하지 않을까..

재미나게 읽었다. 제목도 특이하고 내용도 특이하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