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사이드
다카노 가즈아키 지음, 김수영 옮김 / 황금가지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설가의 과학적 지식의 정보와 체험을 이야기라는 서사적 상상력과 만나 독자에게 지적인 포만감을 주는 최고의 작품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꽃핑키 2013-04-11 17: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이 책 기억님도 별다섯주셨군요? 저는 이 책 표지가 너무 아니여서 ㅠㅠ 차마 사고싶은 생각까진 없었는데요;; 평이 다들 좋으셔서 ㅋㅋ 또 막 - 잊었다가 ㅋㅋ 솔깃해졌어요 ㅋㅋㅋ

기억의집 2013-04-12 22:29   좋아요 0 | URL
저도 책 표지가 너무 이상해서 작년에 그렇게 화제가 되었던 책이어도 별로겠지 싶었는데..이번에 도서관에 갔다가 있길래 빌려 읽었는데, 진짜 꼭 소장하고 싶은 책이에요.

너무 괜찮아요~

저 정도의 책을 쓸 정도면 자료 준비기간이 상당했을 건데, 작가의 노고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어요. 사실 책을 읽다보면 과학적, 정치적, 국제적인 이슈을 많이 담고 있어요. 어떡해보면 작가는 초인류의 탄생이란 아이디어를 빌려 자신이 인류를 보는 관점, 그리고 부시와 체니의 탐욕을 사실적으로 이야기한 작품이에요. 꼭 읽어보세요. 핑키님, 저는 이 책 나중에 소장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