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친절한미선씨방영★추천제품]우드버리 슈퍼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독일 직수입
우드버리코리아
평점 :
단종


윽, 지난 주에 샀는데 오늘보니 천원짜리 쿠폰 발행이라니.. 휴~  가격은 비싸지만 제품은 좋습니다. 제가 스모키 화장이 로망이어서 이것저것 다 써 봤는데,  대체로 두시간 좀 넘으면 영락없이 너구리 신세를 못 면하더라구요. 근데 이 제품은 번짐이 거의 없어요. 한 대여섯 시간은 끄덕 없는 거 같아요. 결국에는 너구리가 되긴 하지만, 그래도 이 제품  정도면 롱래스팅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지저분하게 번지는 것이 아니라 번져도 약간 번지는 거라서 물티슈로 살살 거무튀튀한 곳만 닦아내면 되거든요. 여하튼 너구리를 화장을 하고 싶지 않는 분들에게 권해요.  단 제품의 양이 많이 않아 (토끼똥만해요^^) 비싸다 것이 흠이라면 흠. 저는 나중에 펄들어 있는 아이라인 사서 번쩍번쩍 그려 볼 생각이에요^^ 

덧: 아~~ 이거 몇 번 써 보지도 못했는데 거의 다 썼어요. 양이 너무 적어요. 이런 양으로 근 만원이나 받아 먹다니..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꽃핑키 2010-04-21 22: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ㅎ 토끼똥이 얼만할까? 지식인 검색을해볼까.. 잠시 생각했습니다ㅋ
저두 스모키 화장이 로망이어서 눈이 반짝반짝 ㅋㅋ ^_^;

기억의집 2010-04-26 11: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핑키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
사실은 토끼똥보다 작았어요. 근데 지식인에 나올까요? 갑자기 궁금, 궁금^^
전 스모키화장 한지 한 일년 넘은 거 같은데
이제 안 하면 이상해요^^ 다음엔 펄 들어간 아이라이너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