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포이즌 아티스트
조너선 무어 지음, 박영인 옮김 / 네버모어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이 포이즌 아티스트라 해서 어떤 의미일까 궁금했는데, 솔직히 완독했어도 제목이 와 닿지 않는다. 포이즌은 알겠는데 아티스트는 주인공이 아티스트???

재미 있어서 가독성은 좋다. 하지만 페이지가 넘어가면 갈수록 미스터리한 에멀린의 정체를 대충 눈치챌 수 있었다. 워낙 이런 설정의 미스터리물이 많아서 요즘은 이런 걸 반전이라고 할 수도 없지 싶다.

책이 풍기는 느낌이 킴 베싱거가 나왔던 LA 컨피덴셜의 분위기가 났고 작가가 전문지식이 탁월해서 읽으면서 전문적인 지식을 얻는 것 같아 뭔가 지식이 꽉 채워지는 뿌듯함이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tella.K 2022-06-27 11: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읽어보고 싶네요.
근데 제주도 여행은 잘 다녀오신 건가요.?^^

기억의집 2022-06-27 18:22   좋아요 0 | URL
넹~ 잘 다녀왔어요. 밑에 페이퍼로 작성했어요. ㅎㅎ 사적인 이야기는 비공개로 있다가 나중에 공개로 풀어서.. 못 보셨을거예요. 제주도 가면 마지막 날에는 오기 싫은 그런 맘이 들긴 해요. 이 책 재미는 있어요. 제주도에서 피곤함에도 이 책 읽기 시작해서 다 끝냈을 정도로 가독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