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2020-12-24  

기억의 집님 댓글을 못달아서 ㅋㅋ

방명록에 끄적입니다.

가족모두 행복하고 따스한 연휴 건강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억의 집님 거실에 이러한 트리 한그루 있을거라 짐작하고 

┼..:..:..:..:..:..:..:..:..:..:..:..:..:..:..:..:..:..┼
│*** Merry ☆ Christma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I         ☆
│ *** Merry ..:+ +:.. Christmas! ** ★
┼``:``:``:``:``:``:``:``:``:``:``:``:``:``:``:``:``:``┼

메리해피 크리스마스 ^.~

 
 
기억의집 2021-02-17 20:2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ㅎㅎ 어머 스캇님 감사해요. 넘 늦은 크리스마스 인사죠. 21년에는 스캇님보다 제가 더 미리 크리스마스 메세지 보내야겠어요..
그럼요, 그럼요!! 저는 초록초록한 나무, 흰눈입은 나무 좋아해서, 11월 들어서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하고 난리가 나요. ㅎㅎ

스캇님 언제나 고맙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재 오래만에 들어왔고 방명록이 카테고리 젤 아래 있어서 안 들어왔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