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네이티브 어디서나 통하는 리얼 영어회화 - 50개 상황으로 떠나는 방구석 어학 연수
제나 강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회화를 잘하는 편이 아니기에 끊임없이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나 요즘은 아이가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어 영어학원도 다니다보니 엄마실력보다 나은 것 같다.

지금은 코로나 시대라 여행이 어렵지만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 날이 오면 영어회화 실력 발휘를 해야할텐데 어떤 책이 좋을까 하다가 방구석 어학 연수를 위한 시원스쿨 네이티브 어디서나 통하는 리얼 영어회화 책을 보게 되었다.



사실 나의 영어회화 실력은 초보 수준인데 일상생활의 대화를 잘 할 수 있도록 이끌어줄 책 같아서 이 책을 보게 된 것이다.

아직 공부를 많이 해보진 못했고 일상생활의 주제 50가지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하나 씩 공부해보고 일주일간 배운 내용을 복습해보려고 한다. 활용도 높은 표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암기까지 해둔다면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QR코드를 이용해서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면서 발음과 억양을 잘 익힐 수 있으니 좋다.

주제와 관련된 추가 표현들을 익히고 응용까지 가능하다면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생길 것 같다.


중학교 3학년때 미국 캘리포니아로 이민을 가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고 미국 공인중개사까지 했으며 현재는 한국으로 와서 영어 강사로 활동하며 유튜브 영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



미국에서 실제로 생활을 했기 때문에 보다 현실적인 영어대화라는 생각이 들고

하루하루 조금씩이라도 영어공부를 해서 실력을 향상 시켜야겠다.

하나의 주제에서 추가 표현을 익히고 연습문제를 풀면서 배운 것을 점검해볼 수 있다.

음원을 들으면서 직접 대화를 이어가는 부분도 있는데 열심히 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웠으면 좋겠다.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루어지기는 어렵고 꾸준함만이 정답인 것 같다.

영어회화 꿀팁도 열심히 공부해서 대화할 때 많이 사용해 봐야겠다.

휴대폰, 인터넷, SNS에 대한 대화가 UNIT 47~ 50까지 인데 요즘 현실을 반영한 부분이라 좋고

맨 뒷부분에서는 본문에 나온 단어를 모아놓은 단어장이 있어서 모르는 단어를 수시로 찾아볼 수 있다.


독학하기 편하고 말그대로 방구석 어학연수를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솔직한 느낌을 적은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