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빈스타인은 참 예뻐요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8
펩 몬세라트 글.그림,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어제 졸업한 아드리가 일주일 간의 휴식 시간을 얻어서 불꽃 같은 하루를, 아니 반나절을 보낸 콰과과광입니다 ㅎ 활동량이 부족했는지 낮잠 재우려고 눕혔는데도 한 시간 동안 떠들어서 클레이 할 시간이라 퀭한 얼굴로 나왔어요;;;

 

 

 

 

 

 

오늘은 이 잘록한 허리의 어여쁜 여인에 관한 이야기를 소개해드리려고요 ㅎ 제가 격하게 애정하는 북극곰출판사의 멋진 그림책인 이 책의 제목은 <<루빈스타인은 참 예뻐요>>랍니다. 그냥 예쁜 것도 아니고 "참" 예쁘다니 궁금하시죠?!?

보석처럼 반짝이는 눈, 조각 같이 날렵한 콧대, 우아하고 섬세한 손, 춤을 추는 것 같은 걸음걸이까지!!! 이렇게 완벽한 그녀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은 전혀 모른답니다. 어떻게 그런 일이 가능할까요?!?

 

 

 

 

 

 

그녀가 몸 담고 있는 발리우스 서커스단에 떡하니 걸려있는 포스터를 보면 짐작이 가실 거에요. 수염이 정말이지 무성하게도 나있어서 저도... 루빈스타인에겐 미안한 이야기지만 길거리에서 마주쳤다면 수염만 커다랗게 보여서, 그녀의 다른 어떤 예쁨도 생각이 안날 것 같아요.

저도 면도를(!) 열심히 안하던 시절엔 많은 털들로 이런저런 소리를 많이 들었던 사람 중 하나인데 말이죠..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제가 루빈스타인에게 그러면 안되는 건데... 고딩 시절 제가 흠모했던 물리 선생님께서는 제게 남성호르몬이 다른 친구들보다 많이 분비되는 것 같다셨거든요;;;

 

 

 

 

 

 

암튼!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수염난 그녀, 루빈스타인이 휴무일을 맞아 공원으로 산책을 나갑니다. 벤치에 앉아 비둘기들과 소통하고 있어요. 자태가 참 곱지요?!?

다정하고 어여쁜 모습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오로지 그녀의 수염만 바라보고 있어요. 비둘기와 한 남자만 빼고요.

 

 

 

 

 

 

루빈스타인과 드레스코드가 딱 맞는 그이의 이름은 파블로프. 그가 그녀에게 반했습니다! 그녀의 작은 발,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는 예쁜 손... 오똑한 코... 예쁘지 않은 것이 하나도 없는 예쁜 그녀니까요!

루빈스타인도 그의 뜨거운 눈길을 알아채고 그를 살피기 시작합니다. 그의 멋짐과 그녀의 어여쁨은 마음으로 바라봐야 발견할 수 있어요. 그 누구도 찾아낼 수 없었던 장점이죠. 사람들은 그와 그녀의 특이한, 혹은 특별한 한 부분만 바라보니까요.

잇님들께만 살짝 알려드릴게요! 파블로프도 거스톤 서커스에 몸담고 있는 유명한 사람이에요. 루빈스타인만큼이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의 소유자거든요.

 

 

 

 

 

좀 더 맑고 밝은 맘으로, 마음의 눈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지켜내고 싶네요. 루빈스타인과 파블로프에게 사람들의 관심이 밥벌이는 되었겠지만, 제가 그들이었다면 참 피곤하고 외로웠을 것 같거든요.

특별한 매력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파블로프 같고, 루빈스타인 같은 한 사람이 나타나길 바라요.

저는 또 재밌고 멋진 그림책 들고 올게용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