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놀기 - 스노우캣 드로잉북
스노우캣(권윤주)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ㅎ 지난 연휴, 스노우캣처럼 혼자 놀아야했던 콰과과광입니다. 고양이 집사이자, 유쾌한 귀차니스트인 그녀는 절대 함께 노는 여럿을 부러워하지 않고 잘 지내는데요 ㅎ 이번에 그녀가 널리 중생들을 이롭게 하려고 혼자 노는 방법을 공유해줬어요 ㅎ 스노우캣의 드로잉북 <<그림놀기>> 바로 이 책에 말입니다!!!

책 표지만 노랑노랑한 것이 아니고 속도 눈부신 노랑이에요 ㅋ 트레이싱지가 딸려 있거든요 ㅎ 따라그려도 보고, 잘라서 벽을 꾸며도 보고 응용도 해보라고 독자에게 펜을 건넵니다.

 

 

 

 

 

 

허리를 삐끗해서 누워만 있어야하는 저는 민들레 홀씨처럼 자유롭게 날아가고 싶어, 이 페이지부터 따라 그려봤어요 ㅋ

 

 

 

 

 

 

워때유?!? 따라 그렸는데도 어째 제가 그린 스노우캣은 좀 짝퉁 같고 그러네요 ㅋ 그래도 귀여운 귀며, 손과 발을 따라 그리는데 흐뭇한 미소가 절로 얼굴에 번져나왔어요 ㅎ 게다가 저처럼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더더욱 기분이 말랑말랑~ 고양이 발바닥에 분홍젤리 같아지실 걸요?!?

 

 

 

 

 

 

Part2 응용하기에도 도전해봤습니다 ㅎ msg를 조심해야하는 그녀인데도 면식을 그만둘 수 없는 그녀만큼이나 저도 면식수행을 일삼았던 사람인지라 골라본 페이지에요 ㅋ

 

 

 

 

 

 

라면에 삶은 계란인데 느낌 있나요?!? 노른자는 형광펜으로 칠해봤어요 ㅋ 임신하고 라면도 안땡겨서 잘 못먹고 있는데 눈으로나마 탐욕스럽게 먹어봅니다.

저는 이 책을 내용만 쭈욱~ 한 번 처음부터 끝까지 읽었어요. 워낙에 만화책을 좋아하기도 하고 믿고 보는 스노우캣의 만화가 궁금해서요.

그런 다음 기분따라 골라잡아 그림을 그렸어요. 머리 회전(!)이 필요하다 싶을 때는 응용하기 편을 펴놓고 고민을 했는데 창의성과 그림 실력이 부족해서 웹툰작가가 못되겠구나 하는 깨달음을 얻었어요 ㅋ

그러든가 말든가 그림그리기가 재밌어집니다. 따라 그리기여도 뿌듯한 그런 느낌, 아세요?!? 저 중학생 때 잘 생기고 예쁜 만화책 속 주인공들 기름종이에 많이 따라 그리고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그랬거든요 ㅎ 소녀 감성이 되살아나는 기분은 서비스에요 ㅎ

스노우캣 말마따나 집에서는 잘 안될 수도 있으니 카페 가서 즐겁게 그려보시길 바라며 글을 맺습니다. 나옹이 떠나보내고 맘이 많이 힘들었을텐데, 이리 즐거운 책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응원해요, 스노우캣!!!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