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39
이루리 지음, 송은실 그림 / 북극곰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옛날 옛날에~ (그렇다고 너무 오래 전은 아닐 거에요 ㅋ) 잠도 안 자고 돌을 깎고 또 깎는 코알라 코코가 있었어요 ㅎ 그 이웃엔 요새 느낌으로 츤데레 같은 두더지 두두가 살았지요 :)

그러던 어느 날, 자나깨나 일밖에 모르던 그 남자 앞에 왕자님이 지나가게 됩니다 ㅎ

 

 

 

 

 

 

- Wow, he's amazing. I want to be a prince, too.
- Ha! Dream on.

두두가 비웃든 말든 "나도 왕자님이 되고 싶다!" 코코가 한 마디 한 순간!!!

 

 

 

 

 

 

어디선가 "펑" 소리가 들리고 석수장이 코알라 코코가 왕자로! 빠밤!! 변했어요!!! 짱이다! 그쵸!!!

왕자가 되었지만 열정적인 남자, 우리 코코의 열망은 사그러들 줄 모릅니다 ㅎ 왕자님에서 그보다 훨씬 예쁜 꽃으로, 예쁜 꽃에서 모든 꽃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해님으로!!!

그저 코코는 변하고 싶다! 말만 하면 펑! 소리와 함께 변신해요! 세상 편하게시리... 괜히 부러워지는 몸 무거운 아줌마 하나 여기요 ㅋㅋㅋ

 

 

 

 

 

 

여러 번의 변신을 거쳐 해님도, 날벼락도 어찌할 수 없는 튼튼한 바위가 된 코코!! 이제 무적이다~ 생각하고 있는데 두두가 코코가 석수장이였을 때 쓰던 연장으로 코코의 자만심을 깨트려줍니다! 친구가 이래서 좋은 거죠 ㅎ

 

 

 

 

 

 

두두가 도와줘서 본래의 자리로 돌아온 코코는 또 멋진 작품을 무수하게 만들어냅니다 ㅎ 하지만 그의 모험이 이렇게 끝났을까요?!?

뒷 이야기와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을 코코와 두두의 모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온라인서점 앞으로!!!

그나저나 펑신 아님 요정님 저도 어떻게 좀 안될까요?!? ㅋ

 

 

 

 

 

 

전세계 독자들까지 생각하며 영문버전까지 실린 좋은 책, 제가 사랑하고 전국의 무수한 어린 독자들이 사랑하는 북극곰출판사의 책입니다 :D

추천해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