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빛깔 요정들과 까망마녀 한울림 꼬마별 그림책
강혜숙 지음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잇님들께 좋은 책 소개하는 재미로 사는 책읽맘 콰과과광입니다 :) 진짜... 이번에 너무 신선한  그림책을 만나서 아직 다 칠하지는(?) 못했는데 급하게 소개해드리려고요 ㅎ

 

 

 

 

 

 

제목은 <<일곱 빛깔 요정들과 까망마녀>>구요 ㅎ 아들과 저는 간단히 까망마녀라고 줄여 부릅니다 ㅎ

 

 

 

 

 

 

엄청 다채롭죠 ㅎ 빨주노초파남보 ㅎ 다양한 빛깔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신선놀음하며 지내던 귀여운 요정들에게 편지 한 통이 도착하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편지의 발신인은 다름 아닌 반짝왕국 어린이들!!! 이름처럼 알록달록 반짝거리던 형형색색의 반짝 왕국에 재앙이 닥쳤다는 이야기가 쓰여 있네요! 까망마녀가 모든 색을 가져가버렸대요!! 혼내달래요!!! 하여 출동한 요정들의 모험이 담긴 그림책이에요!!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제가 호들갑 떨며 소개해드리지 않겠죠?!? 이 책은....

 

 

 

 

 

 

페이지들의 색이 다 칠해져 있지 않은 거 보이세요?!? 흰색이 드문드문 보여요 ㅎ

 

 

 

 

 

 

도망치는 까망마녀를 쫓는 숨막히는(!) 추격전 장면에서도 요정들이 타고 있는 차와 까망마녀의 망토와 괭이가 칠해지다 말았어요 ㅋ 신기하죠?!?

 

 

 

 

 

 

내용에 좀 익숙해지면 맘 먹고 같이 칠해보려고 혼자 셈을 했는데 말이죠 ㅎ 반쯤 읽자마자 한 마디 하더라구요 "이거 색칠하는 거에요? 지금하고 싶다" 아니라고 할 수도 없어서 ... 다 읽고 칠하자 구슬렸어요 ㅎ

 

 

 

 

 

 

원래는 이렇게 찬란할 수 있는 완전한 그림책인데 말이죠 ㅎ 독자에게 참여의 여지를 주는 신선한 그림책이라니께요 :)

 

 

 

 

 

 

진지하게 해가 지면 주황으로 가득해진다는 반짝 왕국의 하늘을, 주황요정을 도와 아드리가 열심히 칠해요 ㅎ 사진 찍느라 여념이 없는 제게도 색연필을 주며 어서 동참하라고 성화여서 조금 같이 칠했어요

 

 

 

 

 

 

재밌지만 조금 힘든 색 채우기, 그래도 절대 놓치지 않을 거래요 ㅋ 잇님들 댁의 쪼꼬미들에게도 이 성취감 내지는 도전정신 전해주고 싶지 않으세요?!? ㅋㅋㅋ

 

 

 

 

 

 

다음 날엔 빨강 왕, 노랑왕자, 파랑 여왕 칠하기에 돌입했어요 ㅎ 각각의 색에 어울리는 색들만 칠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라 쥐어줘봤는데...

 

 

 

 

 

 

아드리의 뚝심이 점점 꺾기 어려워지네요 ㅎ

 

 

 

 

 

 

하여 이런 아름다운 페이지가 완성됐어요 ㅋ

 

 

 

 

 

 

방학을 맞이해 외가에 가느라 챙긴 조그만 가방에도 잊지 않고 놀이용(!)으로 챙겨왔어요 ㅋ 지난 밤에도 책 속으로 들어갈 것 같이 열나게(수면 조끼 벗어던지고 일체화한 거 보이시나요 ㅋ) 칠하고 잤어요 ㅎ

요물 같은 매력으로 가득찬 컬러링 그림책! <<일곱 빛깔 요정들과 까망마녀>> 강력하게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