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마우스 스텐실 놀이 아티 마우스 놀이책
맨디 스탠리 지음 / mkids(메가스터디)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책 읽어주는 엄마 콰과과광입니다 ㅎ
제가 책도 잘 읽어주지만
야매로 미술놀이도 제법 자주 해주는데요 ㅎ


요새 좀 뜸했어요 ㅎ


그래서 미안한 마음에 장만한 것이
바로...

 

 

예술하는 생쥐!
아티마우스(Arty Mouse) 시리즈 네 권 중에서
창의력 쑥쑥 스텐실 놀이에요 :)

 

 

스텐실 놀이 뿐 아니라
뒷 면을 보니
모양놀이, 스탬프 놀이, 클레이 놀이도
재밌을 듯요!!!


하나씩 클리어(?) 해볼 작정입니다 ㅋ
아빠 카드 쫙쫙 긁어가면서요?!? ㅋ

 

 

 

 

 

 

도구들까지 이렇게 갖춰져있는
미술놀이 ㅋ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크기가 조금씩 다른
스텐실 판 5장과
화이트보드용 펜이 검정, 빨강, 초록
이렇게 세 자루 들어 있어요 ㅎ

 

 

 

 

 

 

책을 들여다보니
아티가 말을 걸어옵니다 ㅎ


얼굴과 몸, 수염도 잊지말고 그려달라고
부탁 치고는 꼼꼼하게 요구하네요 ㅋ

 

 

 

 

 

 

아티의 얼굴 크기에 맞는
눈, 코, 입을 가진 모양판을 발견했어요!!

 

 

 


 

 

한 손으로 핸드폰 들고
남은 손으로 펜을 사용하니
판이 자꾸 밀려나요;;;

 

 

 

 

 

 

찍기를 멈추고 한 손으로 잡고
코를 열심히 칠해봤네요 ㅎ


빠알~간 코가
루돌프 뺨치게 매력적이에요 ㅎ

 

 

 

 

 

 

뭔가 너무 아기아기한 것 같다 했더니
수염을 빼먹었... ㅋ

 

 

 

 

 

황급히 그리고 보니
초록색 ㅋ
아티야 미안 ㅋ

 

 

 

 

물티슈로 스윽스윽 문질러 봅니다 ㅎ


완전 깨끗하게 지워져요!!!


썼다 지웠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ㅎ

 

 

 

 

 

 

 

하원하고 돌아온 꼬꼬마랑도
해봐야죠?!?

 

 

 

 

 

눈 칠하면서도 모양판에 그리고 ㅋ
코 칠할 때도 모양판에 그려요ㅋ


안타깝게도 모양판에 묻은 펜은
안닦아져요 ㅜㅜ



그래도 두꺼운 종이라
역시나 오래 쓸 수 있으니
다행이에요 ㅎ

 

 

 

 

 

 

첫 번째 작품 완성!


수염도 아드리가 직접 그렸어요 ㅎ
애미보다 낫네요?!?

 

 

 

 

 

 

다음은 뭘 그려볼까....


모양판을 보며 고민하다가

 

 

 

 

 

 

전철투어 좋아하는 아드리답게
칙칙폭폭 기차 페이지에서
바쁜 손이 멈췄어요 ㅋ

 

 

 

 

 

타임랩스로 찍어봤네요 ㅋ


모양 찾기도 꼬꼬마에겐
은근 어려워서 ㅋ


살살 했답니다 ㅋ

 

 

 

 

 

 

자꾸 낙서 모드로 바뀌길래 ㅋ
 


자유로운 영혼에게
책이란 공간이 너무 좁다는 생각에
판을 넓혀주기로 했어요!!!

 

 

 

 

 

 

글라스펜? 선물 받아서 그걸로 해봤는데
색연필 같이 두꺼운 펜이라 모양판이랑
잘 안맞더라구요 ㅎ


그래도 필기감이 괜찮았는지
좋다고 쓰길래
부자간의 좋은 시간을 열심히 찍어봤어요 ㅎ

 

 

 

 

 

 

엄마는 여기서도
아티를 그렸... ㅋ


아드리가 아티 언제 왔냐고 놀라며 물었어요 ㅋㅋ

 

 

 

 

 

 

세상 진지 ㅋㅋㅋ

 

 

 

 

 

 

부자는 세모 모양으로
잠수 중인 오징어 한 마리를 만들어냈어요 ㅋ

 

 

 

 

 

 

급기야 일어서서
열정적인 작품활동을 펼쳤지만
찍어드릴만한 것은 나오지 않았... ㅋㅋ

 

 

 

 

지우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ㅋ
다음부터는 화이트보드용 펜으로
깔끔하게 놀기로요 ㅎㅎ


재밌습니다 ㅎ



특히 어색한 부자 사이에 권해드릴테니
친해지시길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